ANTEX, NganLuong.vn 결제 게이트웨이 통해 디지털 자산 VNDT를 실생활과 연결하는 시범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Antex
2021-12-19 09:54
하노이, 베트남--(뉴스와이어)--분산형 금융 생태계인 Antex.org를 개발한 Wepay Technology Pte. Ltd.(싱가포르)는 VNDT 앱에서 VPay 기능에 대한 제한적인 테스트를 실시하며 사용자가 VNDT 디지털 자산을 실시간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밝혔다.

NganLuong.vn 포털을 통해 수많은 웹과 앱 판매가 베트남 법정 화폐인 동화를 구매하기 전 온라인 결제를 허용하고 있다. 디지털 자산을 판매해 재화를 구매하는 이와 같은 이중 거래 체인은 단 몇 초 만에 자동으로 연결돼 완료된다. 여기에 더해 사용자들은 ETH, USDT와 같은 기타 디지털 자산을 다른 자산과 스와프할 수 있다. VNDT 자산은 거래 이전부터 존재했다. 이 시범 프로그램은 각종 디지털 자산 규제(토큰 혹은 코인)를 엄격히 준수하는 가운데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를 현실에 가깝게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사용자는 베트남 내에 결제 수단이 있어야 한다.

VNDT는 블록체인 플랫폼상에서 토큰 형태로 저장된 디지털 자산(암호화폐 디지털 자산)으로 가상화폐나 결제 수단이 아니다. 명목화폐상 가치는 1000달러로 디지털 자산인 VNDT 1000유닛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변동성을 지니지 않는다. 암호화폐 환경 내의 사용자는 iOS 및 Android 다운로드가 가능한 VND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자산을 VNDT 디지털 자산으로 교환하거나 ERC20, TRC20, BEP20 등과 같은 인기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VNDT 지갑 주소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일부 사용자는 NganLuong.vn에서 시범용 VPay 기능을 통해 실생활에서 VNDT 디지털 자산과 연결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된다.

· 1단계: NganLuong.vn 결제 게이트웨이를 통해 온라인 결제를 승인하는 판매업체의 웹/앱을 선택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다.
· 2단계: ‘VNDT에서 디지털 자산 판매 후 상품 구매’ 방식을 선택한다.
· 3단계: VNDT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고 NganLuong.vn에서 제공하는 QR-Code를 스캔한 뒤 양방향 거래를 마무리하면 몇 초 안에 VNDT 디지털 자산을 판매해 VND 명목화폐로 교환받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VNDT는 결제 방식이 아닌 디지털 자산이기 때문에 시범용 VPay 거래는 두 차례에 걸쳐 연속적으로 진행되는 개별 거래(이중 거래)로 구성된다.

· 거래 1: VND 자산을 매각해 등가의 명목화폐로 받는다.
· 거래 2: 베트남 동화가 NganLuong.vn의 판매자 온라인 결제 계좌로 이체되고, 판매자의 웹/앱 판매는 API를 통해 성공적인 구매 여부가 통보된다.

USDT, ETH, BNB와 같은 기타 디지털 자산은 VNDT 애플리케이션으로 불러오기된 다음 VPay 평가판을 사용하기 전 VNDT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다. VNDT 디지털 자산, 특히 기타 디지털 자산 소유자들은 앞에서 설명한 이중 거래 절차가 마무리되면 12년간 운영되고 있는 베트남 최대 결제 게이트웨이인 NganLuong.vn을 통해 처음으로 수십만 명의 실제 판매자와 연결될 수 있다. 다만 시범 프로그램 참여 인원은 제한될 수 있다.

시범 프로그램이 성공을 거둘 경우 리스크와 고수익 투자 채널에서 벗어나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 세계의 장점을 실제로 누리는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s://antex.org/

연락처

ANTEX
Hoa Nguye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