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을 놓치다’ 미니 홈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어제까지만 해도 잘 만났던 여자친구에게 어느 날 문득 이별 통보를 받아 본 적이 있다면, 날 여자 ‘친구’로만 대하는 그에게 큰 맘 먹고 고백하려 했다가 아무 말도 못하고 돌아선 적이 있다면. ‘사랑’은 누가 하든 다를 것이 없다고 했던가. 여기 세상 모든 연인들이 공감하고 또 공감할 만한 사랑 이야기 영화 <사랑을 놓치다>의 싸이월드 미니 홈피(http://cyworld.com/lostinlove2006)가 오픈했다.

영화 <사랑을 놓치다>의 미니홈피는 ‘그 남자의 이야기’ ‘그 여자의 이야기’ 폴더를 통해 극 중 캐릭터인 ‘우재’(설경구)와 ‘연수’(송윤아) 두 사람의 은밀한 속 마음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좀 더 친밀하게 극 중 캐릭터에 빠져 들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이 폴더는 특별히 1촌들만 볼 수 있게 공개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자신의 친구 혹은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 같은 친밀감도 형성하고 알면 알수록 어렵기만 한 남심(男心)과 여심(女心)을 조금 더 가까이 들여다 볼 수 있게 한다. 그 덕분에 본의 아니게 연애의 기술까지도 터득할 수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솔로를 비롯한 모든 커플들의 필수 미니 홈피라 할 수 있겠다.

‘공감(共感) 멜로’라는 별칭을 얻은 영화 <사랑을 놓치다>가 대한민국 사랑에 웃고 아파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모아 세상에서 가장 큰 연인의 사진을 만든다. '세상에서 가장 큰 연인의 사진’이란 꼭 사랑해야 할 사람,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 이젠 그만 망설이고 진심을 고백하고 싶은 사람 등 사랑을 하는 혹은 사랑을 하고 싶은 이들의 각기 다른 사연과 함께 올려준 일반인들의 사진 10만장을 모아 만드는 ‘대형 포토 월 포스터’를 일컫는 것. 이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사랑을 놓치다> 미니 홈피를 비롯 네이버, 네이트, 팟찌닷컴, 젝시인러브, 인터파크 등 5개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사랑을 진행 중인 연인들, 사랑을 시도 중인 솔로들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과 사연을 올려준 주인공들에게는 빵빵하고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라, 연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했던 사람들에게는 서로의 견고한 사랑도 확인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0만 연인들의 사진으로 만들어질 세상에서 가장 큰 포스터는 12월부터 서울 및 수도권의 주요 멀티 플렉스 극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을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절대 공감하게 될 영화 <사랑을 놓치다>는 대학시절부터 이어진 두 남녀 ‘우재’와 ‘연수’ 두 사람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로 2006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방 2272-2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