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과 반려인 위한 ‘퓨리스마스 깜짝 이벤트’ 진행

2021년 크리스마스 맞아 ‘퓨리스마스 깜짝 이벤트’ 진행

드라이 하우스, 자동 급식기, 고양이 정수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네슬레 퓨리나
2021-12-20 08:5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연말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퓨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2월 31일(금)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즐기는 아름다운 모습을 많은 이와 공유하면서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반려인들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purina_kr)을 팔로우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퓨리나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 또는 피드로 게재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반려 중인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위한 제품(드라이 하우스, 자동 급식기, 정수기, 샤워 브러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공식 몰에서 1만원 이상의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강아지 헤어핀과 고양이 모자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겁게 지내고 반려동물의 깜찍한 모습을 추억하며 많은 이와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깜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잠시라도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함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 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해서 반려동물 건강부터 복지까지 지속해서 연구하는 기업이다. 특히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2500개의 승인된 특허를 가지고 매년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 중이다. 최근에는 10년 넘는 고양이 알레르기 연구를 통해 탄생한 세계 유일한 제품인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로 1위 기업의 위상을 더하고 있다.

퓨리나 공식몰: http://purinapetcare.co.kr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