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국부협과 함께 연탄 전달로 따뜻한 겨울을 선물

국부협의 후원으로 서초구 내곡동 5가정에 2300장의 연탄 전달

2021-12-20 10:24
  • 함께하는 한숲이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2300장을 전달했다

    함께하는 한숲이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2300장을 전달했다

안양--(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0일 --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이 12월 19일 서초구 내곡동에 거주하는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2300장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국민부자협동조합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서초구 내곡동 주민센터의 협조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탄 구매가 어려운 에너지 소외계층 5가정에 전달했다.

국민부자협동조합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이 급격히 줄어든 2020년에도 1500장의 연탄을 내곡동에 위치한 세원교 인근에서 직접 전달한 바 있다.

한연숙 국민부자협동조합 이사장은 “나 아닌 누구에게 기꺼이 연탄 한 장이 되는 연탄봉사 뿐만 아니라 부동산, 금융 문제로 고민하는 어려운 분들에게 국민부자협동조합의 사회봉사 아름다운 나눔을 계속 이어서 따뜻한 불씨가 돼 도움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담당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후원이나 봉사활동이 많이 줄어든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국민부자협동조합과 같은 기업, 단체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 학대 예방사업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 시설 지원 및 자원봉사자·단체·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 사회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