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마을만들기지원센터, 2021 충남 농촌마을 대상 개최

충남농촌마을을 위해 헌신한 마을리더, 공무원 등 28명 수상

뉴스 제공
충남연구원
2021-12-21 06:00
공주--(뉴스와이어)--충청남도와 충남연구원 마을만들기지원센터는 올 한해 동안 충남의 농촌마을만들기를 위해 노력한 공무원, 마을 리더 및 활동가의 성취감을 고취시키고자 17일 스플라스리솜에서 ‘2021 충남 농촌마을 대상’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충남 농촌마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공무원, 마을리더, 중간지원조직 활동가들 28명에게 상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2명, 충남도지사상 13명, 충남연구원상 10명, 충남마을만들기협의회장상 3명이 수상했다.

정석호 충남마을만들기지원센터장은 “충남의 농촌마을을 위해 노력한 모든 관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충남연구원에서 진행하는 농촌마을 주민들의 행복을 위한 연구는 물론 매년 시상식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제6회 충남마을만들기 대화마당을 개최해 코로나19를 이겨낸 시군센터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도 가졌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 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연락처

충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