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 페이, 큐어 토큰으로 암호화폐 접근성 제고

출처: CURE Pay
2021-12-21 11:00
  • 큐어 페이, 큐어 토큰으로 암호화폐 접근성 제고

    큐어 페이, 큐어 토큰으로 암호화폐 접근성 제고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1일 -- 2021년은 암호화폐가 주류 자산 편입에 성큼 다가선 한해였다. 인기 브랜드와 주요 기업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뛰어들면서 암호화폐 보급이 확산되고 있다. 암호화폐와 탈중앙화 금융은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아직도 주류 자산 편입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산재해 있다. 그중에서 접근성이 가장 큰 걸림돌로 꼽힌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을 다루는 것은 고사하고 제대로 이해하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보유하는 방법을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면 아무리 훌륭한 프로젝트도 무용지물이다. 큐어 토큰(CURE Token)의 설립자인 제이콥 베클리(Jacob Beckley)는 이런 사실을 깨닫고 해법을 마련했다.

큐어 페이(CURE Pay)는 누구나 쉽게 큐어 토큰(CURE Token)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큐어 페이를 활용하면 전자상거래로 거래할 때처럼 간단하게 큐어 토큰을 살 수 있다. 체크아웃이 끝나면 투자자들을 위한 디지털 월렛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향후 모든 큐어 토큰을 해당 월렛에 보관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큐어 토큰 웹사이트의 대시 보드에 간편하게 접속해 자신의 투자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교육용 영상이나 암호화폐 투자 방법 등의 유익한 정보도 제공한다.

큐어 토큰은 버클리재단(Beckley Foundation)의 후원을 통해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소아암 환우나 가족들을 지원한다는 목표로 제이콥 베클리가 개발한 암호화폐다. 큐어 토큰은 생계비, 의료비 등에 적용되는 보조금을 통해 환우 가족을 직접 지원한다. 또 기부자에게 기부금 사용 내역을 정확하게 공개해 자선 단체가 투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큐어 페이는 출시한 지 3시간 만에 2만8000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웹사이트(https://pay.curetoken.net)에서 큐어 페이를 통해 큐어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이나 큐어 토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200058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uretoken.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큐어 페이(CURE Pay)
판다 PR 마케팅(Panda PR Marketing)
아만다 휘트크로프트(Amanda Whitcroft)
amanda@pandapr.c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