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플, 홍콩 보안 S/W 컨설팅 기업 EYT3와 ‘싱크트리’ 공동 세일즈·기술 협력 MOU 체결

뉴스 제공
엔터플
2021-12-23 13:00
서울--(뉴스와이어)--금융·결제 API 생성, 관리 전문 솔루션 ‘싱크트리’를 제공하는 엔터플이 홍콩 디지털 보안 전문 기업 EYT3와 싱크트리 공동 세일즈 및 기술 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올 11월 홍콩 핀테크 위크 참가 이후 공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는 엔터플이 자사 API 생성·관리 솔루션 싱크트리로 글로벌 금융, 결제, 보험사들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디지털화에 대응을 위해 마련됐다.

엔터플은 이미 KB증권 BaaS, AIG, ABL, KSNET 등 국내 대형 금융·보험·결제 기업들에 싱크트리를 제공해 대규모 금융·결제 관련 API 생성·관리에 노하우를 쌓았고, 이를 바탕으로 홍콩 대형 금융·결제 기업들의 디지털화에도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YT3는 엔터플의 ‘PaaS API Solution as a Service’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테크 파트너로서, 홍콩 및 아시아 지역의 글로벌 금융·보험·결제 기업들과의 ‘시스템 연결 및 서비스 컨버전스’ 관련 새로운 수요를 발굴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이 싱크트리를 도입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엔터플 박현민 대표는 “모든 기업의 디지털화는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금융·보험 업계는 가장 빠르게 디지털화가 요구되는 산업이다. 엔터플은 EYT3와 공동 세일즈 및 기술 협력 MOU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금융 기업이 싱크트리로 더 빠르게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엔터플 개요

엔터플은 오픈 API 관리(Management), 생성(Creation)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변화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백엔드에 대한 걱정 없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API 매니지먼트, API 게이트웨이 기능이 결합된 API 토털 솔루션 싱크트리(SyncTree)를 만들었다. 현재 AIG, KB증권, 씨티은행 등 금융 및 KT 등 다양한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모듈화한 다양한 기능 블록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결합해 비즈니스 로직 생성부터 마이크로 서비스 구현, API 생성, 관리, 테스트, 배포, 데브옵스(DevOps)까지 모든 작업을 한 개 툴에서 할 수 있는 No-Code API Solution이다. 사용자가 계정만 만들면 어디서나 웹으로 로그인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상에서 작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ynctree101.com

연락처

엔터플
영업팀
하이규 팀장
010-9264-31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