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후원

2012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보육시설 21개소에 테팔 쿡포미를 비롯한 주방용품 및 후원금 전달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소규모 공동 생활가정인 ‘그룹홈’ 포함으로 예년보다 후원 규모 및 대상 확대

출처: 테팔
2021-12-22 09:26
  • 테팔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테팔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2일 --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12월 20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테팔은 ‘어린이의 꿈·건강·행복’이라는 가치를 응원하고자 2012년을 첫 시작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해당 프로그램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로 보다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비롯한 주방용품을 후원금과 함께 보육시설 21개소에 전달했다.

특히 예년보다 후원 규모와 대상을 확대해 원가정 해체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소규모 공동 생활가정 ‘그룹홈’을 수혜 대상에 포함했다.

이날 아이들은 테팔 쿡포미 자동레시피 기능으로 만든 떡볶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의 파티 음식과 후원금으로 전달된 크리스마스 선물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레시피 선택 후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은 물론, 보온까지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해줘 누구나 맛있는 집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집밥을 함께 나누며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2010년부터 ‘테팔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모두가 가정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언론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매니저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