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시스템즈, 리처드 린드 CEO 임명

2019년부터 I.A.R. 시스템즈 그룹의 이사회 임원으로 활동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물인터넷 부문 CTO 역임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1-12-22 11:2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 공급 회사인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 AB)의 이사회가 리처드 린드(Richard Lind)를 새로운 최고 경영자(CEO)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IAR 시스템즈 그룹 AB의 이사회 임원인 리처드 린드는 회사가 CEO를 교체한 2021년 10월 18일 이후 임시 CEO직을 맡아 왔다.

신임 리처드 린드 CEO는 하이테크 분야에서 30년 넘는 경력을 쌓았으며, 스웨덴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다. 리처드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17년 이상 근무했고, 가장 최근에는 사물 인터넷(IoT) 부문 CTO로 재임했다. 그는 IHM을 비롯해 수많은 마이크로소프트 교육 프로그램과 마이크로소프트/와튼(Wharton) 내부 MBA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IAR 시스템즈 그룹의 니콜라스 하스비에르(Nicolas Hassbjer) 회장은 그룹 공식 발표를 통해 “이사회는 우리가 훌륭한 CEO를 임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리처드가 이미 회사 전반을 통찰하고, 개선 작업에 나선 건 벌써 우리의 기대치를 넘어선 것이다. 면밀한 검토를 통해 우리는 신임 리처드 CEO가 IAR 시스템즈를 다시 성장하고 시큐어싱즈(Secure Thingz)의 잠재력을 실현할 적임자라는 점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IAR 시스템즈의 리처드 린드 CEO는 “IAR 시스템즈를 다음 단계로 이끌게 돼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는 IAR의 전성기가 우리 앞에 있다고 확신한다. 개선해야 할 부분들을 몇 가지 확인했고, 이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AR 시스템즈 개요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미래 지향적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과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기업들이 오늘을 위한 제품과 내일을 위한 혁신을 동시에 이룰 수 있게 한다. 1983년부터 IAR 시스템즈의 솔루션들은 100만건이 넘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에서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 시스템즈는 스웨덴 웁살라에 본사가 있고, 세계 각지에 영업 지사와 지원 지사를 두고 있다.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 AB)는 2018년에 기기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수명 주기 관리 분야 전 세계 선도 기업인 시큐어싱즈(Secure Thingz)를 인수했다. IAR 시스템즈 그룹은 나스닥 OMX 스톡홀름 증권 거래소(미드 캡)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참조하면 된다. IAR 시스템즈,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AR 킥스타트 키트(IAR KickStart Kit), I-jet, I-jet Trace, I-scop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및 IAR시스템즈의 로고는 IAR 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시스템즈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