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 23일 CJ온스타일에서 론칭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명품 소형가전 ‘WMF 키친미니스’ 라인의 신제품 데일리 그릴

12월 23일(목) 저녁 8시 45분, CJ 온스타일 방송, 단독 구매 혜택 제공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해 기존 기름받이판보다 3배 더 커진 삼겹살용 기름받이판 추가

뉴스 제공
WMF
2021-12-22 15:16
서울--(뉴스와이어)--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CJ온스타일에서 소형 주방가전 신제품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KITCHENminis Mini Grill Plus)‘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WMF는 23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똑똑한 살림 비법과 상품을 고르는 안목으로 인기 있는 방송인 강주은이 메인 호스트를 맡아 디자인이 아름다우면서 성능도 뛰어난 WMF의 명품 소형 주방가전을 소개한다.

WMF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는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아름다움과 장인정신이 집약된 제품으로, 은에 가장 가까운 아름답고 변치 않는 광택을 지닌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해 보다 품격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과 1~2인용 상차림에 적합한 크기로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간편히 나만의 근사한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WMF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는 독일 전통 장인정신과 기술력은 그대로 경험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한국형 제품이다. 삼겹살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기존 기름받이판보다 3배 더 커진 삼겹살용 기름받이판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LED 조명등 효과가 있는 5단계 온도 조절 다이얼을 탑재했으며, 논스틱 코팅의 분리형 그릴팬과 다용도팬은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버튼 하나로 기름 배출을 할 수 있어 높은 편리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그릴팬과 다용도팬, 기름받이판 2종까지 모두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WMF 키친미니스(KITCHENminis) 라인은 독일 도심의 소형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소득 전문직 소비자들이 디자인이 아름다우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명품 소형가전을 원한다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작은 공간에서도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GRAPE PR & Consultng
이정민 과장
070-4366-2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