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서울시 도서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 표창 수상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운영, 서울시-자치구 협력 2개 부문 수상

2021-12-22 15:54
  •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이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운영·서울시-자치구 협력’ 2개 부문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이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운영·서울시-자치구 협력’ 2개 부문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2일 --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이 20일 서울시 도서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운영·서울시-자치구 협력’ 2개 부문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도서관은 매년 서울시와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도서관 서비스 발전과 독서문화 진흥 등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발굴해 표창을 수여하고, 이를 격려하고 있다.

이에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운영 부문 기관 수상과 동시에 서울시-자치구 협력 부문에서 신범철 사서팀장의 개인 수상까지 2개 부문에 걸쳐 표창을 수상했다.

박종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장은 “이번에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 직원 모두의 노력이 또 한 단계 결실을 맺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요

은평뉴타운도서관은 은평구 진관동에 소재한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언론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서다혜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