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매치다이사, SK브로드밴드와 최대 46만원 이사 비용 지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마켓디자이너스
2021-12-24 11:20
서울--(뉴스와이어)--마켓디자이너스의 국내 최대 이사·청소업체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가 SK브로드밴드와 제휴해 최대 46만원의 이사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 업체를 매칭받고 이벤트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와 전화상담 진행 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원까지 이사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로,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사 업체 매칭 완료 후 문자나 알림톡을 통해 이벤트 링크를 수신받고 전화상담 또는 상품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위매치다이사는 고객이 이사 조건을 입력하면 이사 날짜/출발지/도착지 정보에 맞는 복수 이상의 이사 업체를 매칭하고, 이사/청소 업체별 등급과 12만 실제 이용자 평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이사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다.

이사 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위매치다이사와 SK브로드밴드의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최대 46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홍보 글이 대다수인 포털 검색보다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잘하는 이사 업체도 찾으면서 또 정확하게 비교해보고 이사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위매치다이사 박경태 대표는 “12월, 1월 이사 성수기에는 이사 수요가 몰리면서 비용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어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고, 잘하는 이사 업체를 찾는 노하우로는 반드시 복수 이상의 이사 업체와 방문 견적을 진행하고 등급과 평가를 비교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마켓디자이너스 개요

마켓디자이너스는 현재 러닝과 하우징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세부적으로 외국어 회화/이사/입주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혁신적인 에듀테크 기술과 각 시장 특성에 따른 최적의 방법론으로 시장 구조를 혁신하고 있다.

위매치다이사: http://wematch.com

웹사이트: https://marketdesigners.com

연락처

마켓디자이너스
이시형
1588-4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