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후이성 황산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황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 중동부 지역에 위치한 안후이성은 전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도시 권역 ‘창강 삼각주(Yangtze River Delta)’의 배후 지역이다. 안후이성의 황산은 모든 이들에게 적극 추전하는 명산 중의 명산이다. 황하, 양쯔강, 만리장성과 함께 중국의 4대 상징 중 하나로 손꼽히는 황산은 세계문화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세계생물권보호구로 선정됐으며 기송, 괴석, 운해, 온천, 동설 등 5대 절경을 자랑한다.

기송

기송은 마치 요청처럼 황산을 밤낮으로 지키는 수호자다. 우뚝 솟은 봉우리와 깎아내리는 절벽 사이로 굳건히 뿌리내린 기송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멋진 풍경을 연출한다.

괴석

황산은 봉우리마다 수려한 기암괴석으로 장관을 이룬다. 그 모습도 다양해서 새나 동물을 닮은 기암괴석이 있는가 하면 사람의 얼굴을 떠올리게 하는 기암괴석도 있다. 보는 각도에 따라서도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위로 솟구친 산등을 뉘어 보니 멀고 가까운 산봉우리가 저마다 키를 달리하며 눈을 메우는구나’라는 옛 시를 떠올리게 한다.

운해

일년 내내 산봉우리와 계속 사이를 흐르는 구름과 안개가 바다를 이룬다. 특히 비가 내린 뒤 일몰이나 일출 때가 되면 그 훌륭하고 장대한 광경이 빛을 더한다. 파도처럼 몰아치듯 밀려왔다 잠잠해지고 돌연 요동을 치는 구름의 바다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절경을 선사한다.

온천

황산에는 15곳의 유명 온천지가 있다. 그 중에서 중국 황제가 목욕을 한 뒤 젊음을 되찾고 승천했다는 전설 때문에 ‘신성한 온천(Divine Spring)’으로 불리는 황산 온천이 가장 유명하다. 황상 온천수의 평균 온도는 42.5 ℃이며, 인체에 유익한 중탄산나트륨을 함유하고 있지만 황 성분이 없어 목욕은 물론 식수로도 이용할 수 있다.

동설

겨울을 맞아 수많은 소나무가 눈 옷을 입으면 황산은 눈부신 동화의 나라로 변한다. 황산이 흰옷으로 갈아입는 겨울철 황산의 모습 '동설’은 황산의 5번째 절경으로 꼽힌다.

황산의 ‘5대 절경’은 한국 방문객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220054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npku.com/

연락처

보야 전략(Boya Strategy)
리얀 리우(Liyan Liu)
+86 18801328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