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이폰, 2021 크리스마스·새해 맞이 빅 세일 행사 진행

12월 24일부터 1월 5일까지 최대 60% 할인

2021-12-24 17: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휴대폰 컴퓨터 기술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닌 아이마이폰(iMyFone)이 12월 24일부터 2022년 1월 5일까지 모든 제품의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핸드폰 데이터 복구: 디백(D-Back)- 4만600원/달

디백(D-Back)은 iOS 기기(iPhone, iPad, iPod 등)에서 분실되거나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시지, 메모 등 18+ 데이터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다양한 iOS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iOS 15까지 모든 iOS 장치와 iOS 버전을 지원한다.

*주요 기능

·백업 없이 데이터 복구: iOS 장치에서 복구 모드를 사용해 삭제된 아이폰·아이패드·iPod 데이터를 백업이 없어도 직접 복구할 수 있다.
·iTunes에서 데이터 복구: iOS 기기는 iTunes에서 백업되면 데이터를 디백으로 3단계만 쉽게 복구할 수 있다.
·iCloud 백업에서 데이터 복구: iCloud 백업에서 데이터 복구 모드는 iCloud 계정에서 자동 동기화된 데이터를 복구하고 iCloud로 수동으로 데이터를 복구한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르메(Filme)- 2만2560원/달

필르메(Filme)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길고 짧은 다양한 영상을 취급할 수 있으며, Vlog나 유튜브 등에 필요한 다양한 스타일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각종 효과와 이팩트를 줘 영상을 풍부하게 꾸며볼 수 있다.

*주요 기능

·영상 포맷 전환: MP4, AVI, MOV, MKV, FLV, GIF 형식인 동영상을 서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텍스트를 영상으로 전환할 수 있다.
·영상 자르기, 오디오 분리, 화면 속 화면: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오디오를 추가해 영상을 더 풍부하게 만들 수 있다. 각종 효과와 이팩트를 줘서 영상을 풍부하게 꾸며볼 수 있고 PIP 화면을 만들 수 있다.

◇핸드폰 위치 조작 프로그램: 애니투(AnyTo)- 1만150원/달

애니투(AnyTo)는 위치를 간편히 변경해 원하는 위치로 즉시 이동할 수 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원하며, 속도 조절과 일시 정지 기능을 통해 자연스러운 모의 주행이 된다.

*주요 기능

·조이스틱 모드 추가: 현재 위치를 바꾸면서 위치 방향과 이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AR 게임에서도 이동, 정지, 방향과 속도를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다.
·GPS 위치를 실시간 이동: GPS 위치를 세계 각지로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로를 선택해 원하는 속도로 이동할 수 있다.
·여러 대 기기 동시 위치 변경: 모든 iOS 장치와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원하며 요구에 따라 최대 5대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PC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애니리커버(AnyRecover)- 5만4100원/달

애니리커버(AnyRecover)는 어떤 상황에서 백업이 없어도 삭제되거나 손실된 사진을 복구할 수 있는 편리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다. 복구할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기 위해 필터 기능으로 파일 유형과 날짜를 일별로 복구한다.

·스캔 프로세스 일시 정지 및 정지: 데이터를 스캔해 시작했어도 언제나 일시 정지, 정지를 할 수 있다.

*주요 기능

·다양한 데이터 복구 문제 해결: 휴지통 비우기, 실수로 삭제된 데이터, 파티션 오류, 시스템 충돌 오류 등에서도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파일 유형 복구: 한 번의 클릭으로 사진, 동영상, 문서 등 10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파일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다중 컴퓨터 버전 지원: 윈도우 및 MAC OS를 모두 지원하며 카메라, 캠코더 등에서 데이터 파일을 복구한다.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개요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는 2015년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 Android 장치, 윈도 PC 및 Mac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며 △유실·삭제 데이터 복구 △휴대전화 위치 변경 △영상 편집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아이마이폰 행사 안내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deals/christmas-sale-2021/
아이마이폰 지원센터 안내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support/

웹사이트: https://kr.imyfone.com/

연락처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해외마케팅부
전형민 전원
+82 10-5232-9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