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화려하고 로맨틱한 신년 카운트다운 이벤트 진행

홍콩의 새해맞이·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화려하고 로맨틱한 홍콩의 연말과 함께 새해의 시작을 알려

홍콩의 신년 카운트다운, 빼놓을 수 없는, 놓칠 수 없는 볼거리

올해 처음으로 65.8미터 크기 엠플러스 뮤지엄 미디어 파사드 스크린으로 펼쳐져

“쿵 헤이 팟초이”(광둥어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자되세요란 의미)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21-12-29 15:50
홍콩--(뉴스와이어)--홍콩관광청이 새해를 맞아 홍콩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엠플러스 뮤지엄에서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축제의 도시 홍콩이 설레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마무리하고, 새해 시작을 위해 펼쳐진다. 특히 올해는 특별한 이유는 엠플러스 뮤지엄에서 화려하고 낭만적인 신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3개 부문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는 홍콩이 자랑하는 예술의 진면목이 펼쳐진다. 서구룡 문화지구(West Kowloon Cultural District)에 새로 문을 연 홍콩 엠플러스 뮤지엄은 아시아 최초의 현대 시각 문화 박물관이다. 올해의 마지막 밤에는 65.8미터 높이의 LED 스크린으로 초대형 카운트다운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빅토리아 하버 주변의 아름다운 장관을 더욱 돋보이게 할 계획이다. 지역의 재능 있는 디지털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도시의 다양한 명소, 인근 건물, 예술 및 문화의 활기찬 현장을 LED 스크린으로 소개한다.

홍콩 엠플러스 뮤지엄의 건물 외관은 2021년의 마지막 순간, 홍콩의 풍성한 도시 경관을 배경으로 한 카운트다운 시계로 변해 다가오는 해에 대한 설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자정 무렵에는 ‘2022’와 새해 인사를 화면에 담아 온 세상에 축복의 인사를 전한다.

이어 새해가 시작되면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늘어선 수많은 유명 고층 빌딩에서 불빛을 뿜어내고, 도시를 대표하는 홍콩 필하모닉 오케스트라(HK Phil)가 서구룡 문화 지구에서 야외 콘서트를 시작하고, 눈부신 조명 쇼의 향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홍콩이 새해를 축하하는 동안 홍콩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전 세계 관객에게 활기차고 흥겨운 음악을 연주한다. 2019년 권위 있는 올해의 그라모폰 오케스트라 상(Gramophone Orchestra of the Year)을 수상한 홍콩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연주를 통해 최고의 감동을 선물한다.

홍콩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홍콩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 안내 홈페이지: https://www.discoverhongkong.com/countdown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홍보대행
와인인
마케팅팀
신윤정 차장
02-6080-16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