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 기원”

동국제강, ‘작은 시무식’ 개최

출처: 동국제강 (코스피 001230)
2022-01-03 13:00
  •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에서 3일 열린 ‘작은 시무식’에서 오른쪽부터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박용훈 동국제강 형강영업팀장에게 송원상을 시상하고 있다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에서 3일 열린 ‘작은 시무식’에서 오른쪽부터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박용훈 동국제강 형강영업팀장에게 송원상을 시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03일 -- 동국제강이 본사 및 사업장에서 ‘작은 시무식’을 열고 임인년 새해를 맞이했다. 동국제강은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별도의 집합 행사 없이, 소규모 팀 단위 시무식을 시행했다. 당일 작은 시무식에서는 각 팀 별로 신년 인사와 새해 덕담을 나눴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사내 게시판을 통해 비대면 임직원 신년 인사를 전했다. 신년사를 통해 장 부회장은 “지난해가 ESG 경영, 컬러비전 2030, 스틸샵 등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 해였다면, 올해는 이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이를 위해 동국제강 경영방침인 ‘부국강병(富國强兵)’의 하나로 안전과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한 ‘책임경영’과 ‘윤리경영’, 의사 결정의 신속성을 높이는 ‘스피드경영’, 직원 스스로 자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 하는 ‘인재경영’,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미래경영’을 강조했다.

장 부회장은 또한 “몇 년간 체질 개선과 철강 본원 경쟁력 향상에 힘써온 덕에 펜데믹을 기회로 만들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동국제강은 사내 게시판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2 동국제강, 뛰어넘다’ 영상을 게시하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ongkuk.co.kr

언론 연락처

동국제강
홍보팀
정지욱 과장
02-317-104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