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맥주, 호랑이의 해 맞아 손흥민과 손잡고 소비자들의 원대한 꿈 응원

팬들에게 용기 주는 “내면의 호랑이를 깨워라” 글로벌 캠페인에 손흥민 참여

뉴스 제공
타이거 맥주
2022-01-04 11:01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아시아 최고의 국제 프리미엄 맥주인 타이거 맥주(Tiger Beer)가 글로벌 축구 아이콘 손흥민과 함께 2022년 두려움을 극복하고 원대한 꿈을 좇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음력 2022년 2월 1일 시작되는 호랑이의 해는 호랑이가 상징하는 힘을 드러내고, 용감하게 꿈을 좇기에 완벽한 시기가 될 것이다.

한국 출신의 손흥민은 유럽 최고의 클럽 대항전에서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한 아시아 축구선수로서 세계인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또한 역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큰 꿈을 좇으며 용기와 투지로 고난을 이겨냈다. 이런 여정을 밟아온 손흥민은 내면의 호랑이를 깨우자는 목표를 좇는 타이거 맥주에 완벽한 파트너다.

손흥민은 다가올 호랑이의 해에는 조국에 메이저 트로피를 안기겠다는 큰 목표를 꿈꾼다고 밝혔다. 큰 꿈을 품어 무언가를 달성하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 팬들과 나누고자 손흥민은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자신의 목표를 표현하는 이모지를 공유했고, 팔로워들에게 각자의 야심 찬 목표를 공유해줄 것을 제안했다. 전 세계 팬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타이거 맥주가 만든 ‘직접 추가(Add Yours)’, 스토리 스티커 기능 ‘My Year, My Goals’에 대한 응답으로 각자의 새해 목표를 공유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Tiger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 손흥민은 “호랑이는 역경 속에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고 물러서지 않는다. 언제나 용감하고 굳은 의지를 지녔다. 나 역시 힘든 시기일지라도 언제나 용기를 가지고 꿈을 포기하지 않으려 노력해왔다. 호랑이의 해는 우리 모두가 큰 꿈을 꾸고, 내면의 진정한 모습을 일깨우는 데 집중할 완벽한 시기이다. 타이거 맥주의 이번 캠페인에 파트너로 참여해 호랑이의 정신으로 새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자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타이거 맥주의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 Sean O’Donnell은 “타이거 맥주는 대담하고 용감한 정신으로 불가능에 도전했기에 탄생할 수 있었다. 열대 지역에서 맥주를 양조한다는 것은 우리가 성공시키기 전까지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다.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며, 멈출 줄을 모르는 손흥민 선수는 타이거 맥주의 정신을 완벽하게 상징하는 글로벌 아이콘이다. 우리 모두의 내면에는 가능성의 한계를 모르는 호랑이가 들어 있지만 그걸 세상 밖으로 꺼낼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사람들이 자신의 진짜 모습에 눈을 뜨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손흥민 선수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타이거 맥주는 손흥민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사람들 내면의 호랑이를 깨우는 캠페인을 위해 여러 노력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의 하나로 Tiger는 손흥민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 ‘The Year of Your Tiger’를 공개해 호랑이의 해를 앞두고, 전 세계 사람들의 희망과 원대한 꿈을 응원했다.

다양한 언론 보도용 자료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tigerbeer)을 팔로우하면 캠페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HEINEKEN 개요

HEINEKEN는 세계적인 맥주 기업이다. 프리미엄 맥주와 사과주 브랜드의 주요 개발사이자 판매사이기도 하다. Heineken® 브랜드를 비롯해 300개가 넘는 국제, 지역, 국내, 스페셜티 맥주 및 사과주를 포트폴리오로 보유했다. HEINEKEN은 혁신과 장기적인 브랜드 투자, 철저한 판매, 집중적인 비용 관리 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더 나은 세상을 양조합니다’라는 목표로 사업 전반에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다. HEINEKEN은 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에서 모두 선도적인 입지를 다졌으며 지리 점유율 면에서도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8만여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양조장, 맥아 및 사과주 공장, 기타 생산 설비를 운영하고 있다. Heineken N.V.와 Heineken Holding N.V. 주식은 암스테르담의 Euronext에서 거래된다. 보통주 가격은 HEIA NA와 HEIO NA라는 거래명으로 Bloombe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Reuters에서는 HEIN.AS와 HEIO.AS라는 거래명으로 확인 가능하다. HEINEKEN은 후원형 2단계의 미국예탁증권(ADR) 프로그램, Heineken N.V. (OTCQX: HEINY)와 Heineken Holding N.V. (OTCQX: HKHHY)를 보유했다. HEINEKEN의 웹사이트, 링크트인,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IGER® 개요

Tiger®는 1932년 싱가포르 거리에서 탄생했다. 오늘날 Tiger®는 아시아 지역 최고의 국제 프리미엄 맥주로 성장했고,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맥주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전 세계 50여 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불가능을 넘어 과감함과 청량함 사이에서 균형이 완벽한 궁극의 양조 맥주를 만든 Tiger®는 지난 수십년 동안 맥주의 차원을 한 단계 높이 끌어올리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 Tiger®는 우리 모두의 내면에는 가능성의 한계를 모르는 호랑이가 들어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호랑이와 달리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하기에 대부분 현재 상태에 안주하려고 한다. Tiger®는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전 세계 사람들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어느 때보다 원대한 꿈을 이룰 수 있게 응원하는 캠페인을 시작하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gerbeer.com

연락처

타이거 맥주
Archetype
이메일 보내기

Hannah Nottag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