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존, 196개국 출시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 도모

출처: Veganzone
2022-01-04 14:10
  • 비건존, 196개국 출시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 도모

    비건존, 196개국 출시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 도모

  • 비건존, 196개국 출시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 도모

    비건존, 196개국 출시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 도모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04일 -- 채식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비건(vegan, 완전 채식주의자)을 위한 슈퍼 앱으로 비건 커뮤니티 확산을 꾀하는 ‘비건존(VEGANZONE)’이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196개국 출시를 알렸다.

전 세계 비건 1억여 명을 잇는 비건존은 채식주의자들이 공동의 가치를 나누는 기쁨을 누리고 주변 식당, 제품, 행사, 뉴스, 조리법,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슈퍼 앱 플랫폼이다.

비건존의 대표 기능에는 식물성 제품 스캐너(Vegan & Cruelty-Free Product Scanner), 비건 계산기(Vegan Calculator), 주변 식당 검색(Nearby Restaurants), 조리법(Recipes), 비건 뉴스(Vegan News) 등이 있다.

전 세계 비건이여,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무라트 아크수(Murat Aksu) 비건존 설립자 겸 기업인은 “비건존은 채식주의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누구나 쉽게 채식주의 경험을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또 아크수 설립자는 “비건존은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앱”이라며 “동물성 식품에서 완전히 벗어나 비건으로 전향하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인데 비건의 수가 급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비건존을 내려 받으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프로덕트헌트(Producthunt.com)의 2880개 제품 가운데 ‘이달의 우수 제품’ 3위 등극

비건존은 지난 3월 프로덕트헌트의 2880개 제품 가운데 각각 오늘·이번 주의 우수 제품과 이달의 우수 제품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비건존은 셀린 투엔(Selin Tuyen), 무라트 아크수, 오거스 찬 알리(Ogous Chan Ali)가 2021년 3월 뉴욕에서 공동 설립한 업체로 기업 가치는 3월 기준 300만달러다. 포커스 글로벌 프로젝트(Focus Global Project)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2022년 2월에 새로운 투자 라운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수치로 보는 비건

현재의 성장률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10년 안에 5명 중 최소 1명은 비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거뉴어리(Veganuary)의 조사에 따르면 전체 미국인 중 32%가 2022년에 식물성 식품 섭취를 늘릴 계획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및 채식주의자의 수는 각각 1억, 8억 명이다.

채식주의자는 전체 인구의 14%를 차지하며, 그 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참조 링크

www.veganzone.com

https://www.vegansociety.com/news/media/statistics

https://www.vegansociety.com/news/media/statistics/worldwide

https://thevou.com/lifestyle/2019-the-world-of-vegan-but-how-many-vegans-are-in-the-world/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30053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jro.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비건존(Veganzone)
Bwo
안나 코헨(Anna Cohen)
+1-917-423-5804
anna@bwo.ne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