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지원 ‘엘리트 4 액티브’ 출시

새해 맞아 피트니스 관련 목표와 다짐 세우는 소비자 돕는 완전 무선 이어폰

안정적 착용감, IP57 방진·방수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지원

사운드에 몰입하고 스포츠에 집중하도록 지원하는 ANC

주변 소리에 대한 인지로 일상의 러닝에도 유용한 히어스루

맞춤형 이퀄라이저 통한 몰입도 높은 사운드 경험

이동 중에도 선명한 통화 지원하는 4 마이크 기술

최대 7시간 연속 재생, 충전 케이스 사용 시 최대 28시간 연속 재생

뉴스 제공
자브라
2022-01-05 09:01
홍콩--(뉴스와이어)--150년 전통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 선두 기업인 덴마크 GN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자브라(Jabra)가 피트니스·러닝 등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완전 무선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Jabra ELITE 4 Active)’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자브라는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엘리트 4 액티브가 엘리트 액티브의 소비자층을 확대하면서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피트니스 관련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소비자를 도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리트 4 액티브는 IP57 방진·방수 등급과 내구성으로 격렬한 동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유니크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애슬레저 디자인(athleisure design)을 적용해 따로 고정 장치가 없어도 귀에서 빠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체육관·헬스장, 번화가의 소음을 막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맞춤형 이퀄라이저로 운동 시 음악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주변 소리를 인지하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도 추가했다. 일상에서 러닝 시 주변 소리를 인식해 안전하게 운동하도록 돕는다.

엘리트 4 액티브는 우수한 통화 품질을 위해 4 마이크 기술을 적용했다. 바람 소리 소음을 줄이는 특별한 메시 커버를 덧대 통화 시 언제 어디서나 크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이어버드 단독 사용 시 최대 7시간이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8시간으로 늘어나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재생하는 급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아마존 알렉사, 스포티파이 탭 재생, 구글 패스트 페어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전원을 켜는 즉시 페어링되는 구글 패스트 페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티파이 탭 재생을 이용하면 다양한 음악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블루투스 5.2 △6㎜ 스피커 기반 사운드 △좌우 이어버드 구분 없이 한 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 △세부 설정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Jabra Sound+ 앱 등을 지원한다.

엘리트 4 액티브는 기존 엘리트 시리즈의 컬러 테마인 네이비, 블랙, 민트로 출시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면서 우수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는 진정한 무선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 품질 보증 기간은 2년이다.

자브라 Calum MacDougall 전무(SVP)는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엘리트 7 액티브보다 강렬함이 덜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며 “자브라는 모든 개인의 여정에 꼭 맞는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브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bra.co.kr

연락처

자브라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한만혁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