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백년의 기억, 베스트셀러 속 명언 800’ 출간

책 속의 한 줄을 통한 백 년의 통찰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2-01-17 09: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백년의 기억, 베스트셀러 속 명언’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미 정해진 운명 같은 인생 속에서도 각자의 길은 다르게 펼쳐진다. 그 속에서 사람마다 선택이 다르기 때문이다. 좌절하느냐 재기하느냐, 그것은 운명이 아니라 우리의 선택이다. 우리는 좀 더 나은 선택을 하기 위해 변화를 모색하고, 변화를 위해서는 꾸준한 영감이 필요하다.

세상에 출간된 수천만, 수억 권의 책들은 우리에게 그런 영감을 줄 수 있다. 그 많은 책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을까? 어떻게 보면, 모두 한 가지를 이야기하고 있지 않을까? 책들의 핵심은 결국 ‘행복을 위한 변화’다. 우리는 행복하기 위해 변화를 택하며, 변화를 위해 꾸준히 책을 읽고, 스스로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한다.

이 책은 그런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다. 책 속의 지혜는 이전의 100년과 앞으로의 100년 속에서도 쉽게 변하지 않는 본질적 가치다. 이런 지혜를 얻기 위해 저자가 읽은 수 만권의 책들 중 인생을 바꾸는 통찰을 준 800권만을 모아 엮어냈다. 이 한 권을 읽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저자가 몇백 년간 쌓아온 지혜와 철학들을 고스란히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당신이 어렵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게 도와주는 인생의 멘토가 될 것이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 강사 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로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백년의 기억, 베스트셀러 속 명언 800’ 소개 홈페이지: https://ritec.modoo.at/?link=cayjdph7
‘백년의 기억, 베스트셀러 속 명언 800’ 소개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XDYTmaUcR7I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