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성이사협회, 신임 회장에 제니퍼 레이놀즈 선임

제니퍼 레이놀즈, ‘캐나다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100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금융업계의 글로벌 여성 리더로 정평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재계 여성 이사들로 구성된 세계 유수의 글로벌 회원 조직인 세계여성이사협회(The Women Corporate Directors Foundation, 이하 ‘WCD’)가 제니퍼 레이놀즈(Jennifer Reynolds)를 신임 회장으로 임명했다고 5일 발표했다.

제니퍼 레이놀즈는 2017년부터 회장으로 활동해 온 수잔 C. 키팅(Susan C. Keating)의 뒤를 이어 2022년 2월 7일부터 회장직을 수행할 예정이다. 레이놀즈는 BF&M(BF&M Ltd.)과 캐나다 디벨롭먼트 인베스트먼트 코퍼레이션(Canada Development Investment Corporation)에서 이사로 활동하고, 시티뱅크 캐나다(Citibank Canada)에서 이사를 역임하는 등 다양한 경력을 갖고 있다.

제니퍼 레이놀즈 신임 회장은 “기업 이사들이 점점 더 복잡한 사업 환경에 직면하고 환경·사회·지배 구조적 문제로 무게 중심이 이동하면서 변곡점을 맞고 있다”며 “급변하는 경제 지형과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다양한 리더십이 필수”라고 말했다. 이어 “WCD 회원 및 스폰서들과 함께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현재 레이놀즈는 토론토를 글로벌 금융 센터로 만들고자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전개하고 있는 민관 파트너십 토론토 파이낸스 인터내셔널(Toronto Finance International)에서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근무하고 있다. 캐나다 금융업계 여성 종사자들로 구성된 대형 네트워크 워먼 인 캐피털 마켓(Women in Capital Markets) 사장 겸 최고경영자를 역임했다. 또 여성임원네트워크(Women’s Executive Network)가 선정한 ‘캐나다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WCD 이사이자 KPMG(KPMG LLP) 파트너인 카밀 아사로(Camille Asaro)는 “레이놀즈는 성 다양성과 기업 지배구조에 일가견이 있는 인물인 만큼 금융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새로운 전략을 활성화해 WCD의 미래를 이끌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WCD는 전 세계 회원들을 대상으로 20년 넘게 교육 프로그램, P2P 거래, 이사 활동 기회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더 많은 유색인종과 성 소수자 여성들을 회원으로 맞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금은 물론 앞으로 펼칠 이런 프로그램들은 신뢰를 한 몸에 받는 강력한 글로벌 여성 이사 커뮤니티 조성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계여성이사교육개발협회(Women Corporate Directors Education and Development Foundation, Inc.) 개요

세계여성이사교육개발협회는 글로벌 재계 여성 이사들로 구성된 유수의 회원 조직이다.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501(c)(3)) 비영리 조직으로서 6대주에 지부를 마련했으며 전 세계 상장 기업, 비상장 대기업, 가족 기업의 현직 이사들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womencorporatedirectors.org) 방문 및 트위터(@WomenCorpDirs)와 링크트인을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WCD의 글로벌 스폰서 KPMG(KPMG LLP) 개요

KPMG(KPMG LLP)는 감사, 세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전문 서비스 기업들로 구성된 글로벌 조직 KPMG의 미국 회사다. KPMG는 1467개 국가와 지역에서 운영되며 현재 전 세계 회원사에서 약 21만9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각 지역의 KPMG는 법적으로 구분된 개별 조직이다. KPMG 인터내셔널(KPMG International Limited)은 영국의 비공개 유한 회사로 KPMG 인터내셔널 및 관련 기관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pmg.u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50057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omencorporatedirectors.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세계여성이사교육개발협회(Women Corporate Directors Education and Development Foundation, Inc.)
달튼 에이전시(Dalton Agency)
줄리아 모티스(Julia Motis)
615-515-4894
jmotis@dalton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