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인터내셔널의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키보디스트 지현수 실습 모델로 초청

아뜰리에, 프랜차이즈 영향력 확대를 위한 첫 걸음 내디뎌

뉴스 제공
티앤비인터내셔널
2022-01-06 17:01
파주--(뉴스와이어)--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이하 아뜰리에)가 뷰티 중심가로 발돋움하기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아뜰리에 운영사 티앤비인터내셔널은 12월 23일 키보디스트 지현수를 ‘아뜰리에 피부·헤어 과정 실습’ 모델로 초청·참여해 실습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현수는 故 신해철이 만든 록 음악 밴드 넥스트(N.EX.T)에서 키보디스트를 담당했으며, 윤채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사거리 그오빠라는 그룹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날 지현수는 피부와 헤어 두 과정의 실습에 모델로 참여했다.

또한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사장이자 티앤비인터내셔널의 대표인 박태환 대표도 이번 실습의 모델로서 동행했다. 박태환 대표는 러시아 글린카국립음악원 교수이자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이번 유명인사 실습은 아뜰리에의 헤어 국가자격증 강사인 배다영 강사가 진행했다. 배다영 강사는 월드뷰티패션페스티벌에서 Grand Top3를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다수의 자격증, 면허증을 갖췄다. 또한 청담동에 위치한 대형 숍에서 다년간 현장을 경험했다. 이처럼 아뜰리에는 실력과 경험이 입증된 수준 높은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배다영 강사의 지도 아래 지현수와 협업은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됐다. 아뜰리에가 유명인사와 손을 잡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다. 협업 분야의 교육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활동으로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박태환 대표는 아뜰리에가 세계적인 뷰티 콘텐츠 랜드마크로 성장해 뷰티 콘텐츠의 전반적인 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박태환 대표는 한국연극배우협회와 MOU를 체결할 예정이다. 베세토오페라단과 협업도 예정돼 있다. 몇몇 뮤지컬과 공연은 이미 아뜰리에와 손을 맞잡은 이력이 있다. 아뜰리에는 이러한 협력과 참여를 확대할 전망이다.

한편 티앤비인터내셔널 프랑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는 경기도 파주시 유일의 프랜차이즈 뷰티 아카데미다. 맞춤 일대일 수업으로 소수 정예로 강의하며 수강생 만족도 100%, 자격증 취득 100%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국가자격증반을 운영, 경기 북부 지역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반, 헤어 실무반, 네일아트&살롱워크반, 입시반 등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수업과 더불어 다양한 뷰티 테크닉을 습득할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입시생, 실습생, 수강생 모집은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프랑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파주캠퍼스 홈페이지: http://paju.atelierkorea.com/

연락처

티앤비인터내셔널
김종원
031-944-3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