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와이파이 6 공유기 신제품 ‘히드라 프로 6’ 출시

이중 대역 메시 시스템에 힘입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속도, 안정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커넥션 제공

뉴스 제공
Linksys
2022-01-07 10:30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가정·기업용 와이파이 솔루션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링크시스(Linksys)가 가격 문턱을 낮춘 와이파이 6(WiFi 6) 공유기 신제품 ‘히드라 프로 6(Hydra Pro 6)’을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해리 데훠스트(Harry Dewhirst) 링크시스 최고경영자는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통해 가정에서 일하는 사람이든 온라인 수업에 열중하는 학생이든 세상 모든 이를 안전하게 연결하는 것이 링크시스의 사명이다. 더 높은 단계의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최신 공유기 히드라 프로 6은 첨단 보안 및 보호자 통제 기능을 구비하고 있어 설정과 설치가 쉽다. 사람들이 영상 채팅이나 연결이 끊길까 걱정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와이파이는 삶을 좀 더 편하게 해줘야 하며 안 그래도 어려운 세상에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에 발맞춰 속도, 안정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커넥티비티를 선사하기 위해 매진하는 링크시스에 히드라 프로 6은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라고 말했다.

링크시스 히드라 프로 6은 250제곱미터에서 최대 5.4Gbps의 속도로 노드당 30개 이상의 기기를 지원하는 최고의 와이파이 6 경험을 선사한다. 퀄컴(Qualcomm®)의 몰입형 홈 216 플랫폼(Immersive Home 216 Platform)을 기반으로 160㎒ 채널을 활용해 와이파이 6의 성능을 온전히 담아냈다. 커넥티비티의 속도와 안전성을 끌어올리는 한편 동영상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등의 네트워크 효율성을 개선했으며, 홈 와이파이망을 원하는 만큼 손쉽게 확대할 수 있도록 지능형 메시(Mesh) 기술을 접목했다.

강력하되 사용하기 편리한 히드라 프로 6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기기가 늘면서 와이파이 의존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지금과 같은 때 제격인 제품이다. 사용자들은 무료 링크시스 앱을 통해 기기를 감상하고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다. WPA3/WPA2 개인 암호화, API 방화벽, 자동 보안 업데이트, 보호자 통제, 별도의 게스트 네트워크 등 여러 추가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링크시스 히드라 프로 6은 현재 미국에서 웹사이트(Linksys.com)를 통해 2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주요 소매 업체들을 통해 곧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https://www.linksys.com/us/p/p-mr5500/)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eSSQug)에서 제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링크시스(Linksys) 개요

링크시스는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안전하게 연결할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혁신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무선 기술을 구축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1988년 설립 이후 프리미엄 네트워킹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정용 라우터, 메시 시스템에서 비즈니스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에 이르는 하드웨어 제품, 소프트웨어, 서비스가 세계 6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근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포티넷(Fortinet)과 손잡고 교육 및 엔터프라이즈 분야로 사업을 확대했다. 링크시스는 모든 연결을 위해 매진한다.

퀄컴은 퀄컴 인코포레이티드(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퀄컴 이머시브 홈 플랫폼은 퀄컴 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제품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40053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ksys.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링크시스(Linksys)
아시스 싱(Asees Singh)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총괄
Comms@link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