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10분 만에 초고속 설치 가능한 최초의 WiFi 7 메시 시스템 출시

기존 링크시스 메시 시스템보다 66% 빨라진 설치 시간

링크시스 디자이너 시리즈의 ‘드롭렛’ 디자인 사용

WiFi 7 및 멀티링크 작동(MLO) 위한 특별 설계

뉴스 제공
Linksys
2023-10-27 16:0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의 대표 기업인 링크시스(Linksys)가 자사의 첫 번째 WiFi 7 메시 시스템 가정용 연결 제품인 ‘링크시스 Velop® 프로 7’을 오늘 공개했다. 현재까지 가장 효율적인 WiFi 작동 모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최신 링크시스 솔루션은 놀라운 스트리밍, 협업 및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10분 이내에 설치가 가능하다.

누구에게나 쉽고 가장 빠른 링크시스 메시 설정

가정용 연결이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하도록 설계되어 설정 시간이 66% 단축된 10분도 되지 않아 빨래 개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 안에 집 전체를 커버할 수 있다.

링크시스 경험 담당 부사장 지반 파틸(Jeevan Patil): “오늘날 평균 가구당 연결된 장치 수는 10개 이상이다.[i] 가정 보안,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의 솔루션에서 AR 및 VR이 새로운 표준이 되면서 가장 발전된 메시 시스템인 링크시스 벨롭 프로 7(Linksys Velop Pro 7)은 성능 저하 없이 차세대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링크시스의 가장 발전된 메시 시스템

링크시스 벨롭 프로 7은 현재까지 가장 효율적인 WiFi 작동 모드인 WiFi 7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속도는 WiFi 6[*]보다 최대 5배 빨라져서 매우 낮은 지연 시간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통해 초고속으로 정보를 전송하여 완벽한 스트리밍, 협업 또는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링크시스 디자이너 시리즈의 ‘드롭렛’ 디자인 사용한 벨롭 프로 7

링크시스 디자이너 시리즈는 미의 기준을 높이는 세련되고 세심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가정용 연결의 개념을 재창조한다. 디자이너 시리즈의 제품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외관뿐 아니라 35년 동안 이 분야에서 신뢰를 구축한 일류 업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속도, 안정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며, 이 모두를 3년 보증으로 뒷받침한다.

퀄컴 테크놀로지스 무선 인프라 및 네트워킹 부문 부사장 겸 책임자 가네쉬 스와미나탄(Ganesh Swaminathan)은 “링크시스와 협력하여 퀄컴 네트워킹 프로 620(Qualcomm Networking Pro 620) 플랫폼 기반의 벨롭 프로 7을 통해 소비자에게 이처럼 획기적인 기술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차세대 WiFi 7 기능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홈 메시 시스템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Qualcomm® FastConnect™ 7800을 기반으로 구축된 모바일, 컴퓨팅, XR 디바이스의 성장하는 생태계가 향상된 WiFi 7 무선 경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최신 Qualcomm® 네트워킹 프로 620(Networking Pro 620) 플랫폼 기반의 링크시스 벨롭 프로 7은 유선 같은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며, 유선망에서 일반적인 링크 애그리게이션 및 링크 장애 조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 링크 작동이 가능하다.

벨롭 프로 7의 패키지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65%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다. 벨롭 프로 7은 사업과 제품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최소화하려는 링크시스의 목표에 있어 한 걸음 더 나아간 제품이다.

가격 및 가용성

모든 시스템에는 더욱 안심할 수 있는 3년 연장 보증 및 연중무휴 24시간 세계 고객에 대한 지원이 제공된다.

링크시스 벨롭 프로 7를 현재 구입할 수 있는 곳은 Linksys.com, 베스트바이, 아마존 등이다.

· $399.99(1노드 팩) - 최대 3개 공간/1개 층(최대 3000평방피트)에 권장[*]
· $749.99(2노드 팩) - 최대 6개 공간/2개 층(최대 6000평방피트)에 권장[*]
· $999.99(3노드 팩) - 최대 9개 공간/3개 층(최대 9000평방피트)에 권장[*]

사용 가능한 이미지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복잡성을 경험하지 않도록 단순함을 설계한다. 링크시스는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 연결을 혁신해온 35주년 기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수많은 업계 최초 제품을 보유한 링크시스는 ‘IT가 없는(no IT)’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를 위해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제품을 제공한다.

[i] https://www.statista.com/statistics/1190270/number-of-devices-and-connections-per-person-worldwide/

[*]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속도는 IEEE 표준 802.11 사양에 따라 모든 무선 장치 전반에 걸친 최대 결합 WiFi 속도를 반영한다. 범위 추정치는 성능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실제 속도, 성능 및 범위는 다를 수 있으며, 건물 자재 및 시공, 네트워크 트래픽의 양, 사용된 무선 제품의 혼합, 간섭, 무선 기기의 WiFi 표준, 무선 장애물 및 외부 요인과 같은 조건 및 변수로 인해 모든 고객에게 최대 지원 속도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 WiFi 7의 속도가 더 빨라졌다는 주장은 WiFi 7과 WiFi 6을 비교한 것이다. 설정 시간 및 성능 결과는 사용자의 고유한 홈 네트워크에 따라 다를 수 있다.

Linksys 및 많은 제품 이름과 로고는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Qualcomm 및 FastConnect는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퀄컴 네트워킹 프로 시리즈 플랫폼 및 퀄컴 패스트커넥트는 퀄컴 테크놀로지스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 2023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그 계열사. All rights reserved.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934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ksys.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링크시스(Linksys)
comms@link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