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로커스 홀딩스-심버스 재단, 메타버스 관련 기술 협약 체결

출처: 심버스
2022-01-11 08:30
  • 토로커스 홀딩스와 심버스 재단이 메타버스 관련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

    토로커스 홀딩스와 심버스 재단이 메타버스 관련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1일 -- 심버스(SYMVERSE) 재단은 토로커스(TOROCUS) 홀딩스와 1월 10일 메타버스 확장을 위한 상호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토로커스 홀딩스는 심버스 재단의 블록체인 엔진 기술을 기반으로 독립적인 메인넷을 개발하고 있으며 메인넷 구축 완료 후 이를 기반으로 심버스 재단과 프랙탈 네트워크를 형성하기로 했다.

토로커스 재단은 독립적인 메인넷을 활용해 다양한 포인트 토큰과 NFT 토큰을 사용하는 게임 주도형 메인넷을 개발 중이다.

한편 심버스 재단은 독자적인 DID 체인을 포함하는 멀티체인 플랫폼으로서 프랙탈 네트워크의 다른 메인넷과 DID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토로커스 재단과 심버스 재단은 DID 정보 공유를 통한 상호운용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

양 사는 앞으로 메타버스에 특화된 메인넷을 개발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게임과 메타버스를 확장시킬 수 있는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토로커스 홀딩스가 발행하는 토로커스 코인은 현재 코인원에 상장돼 있다.

심버스 개요

심버스 메인넷은 멀티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자기주권형 분산ID(DID, Decentralized Identifiers)와 유연한 사용자 관리시스템(CA, Citizen Alliance)의 지원을 통해 신뢰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세계 최초 독자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BFT 기반 가장 빠른 합의 알고리즘을 구현하고, 블록체인 저장 용량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압축 기술, 생태계 활성화 기여도에 따른 공정한 분배 원칙 등 참여자들의 자발적 참여와 지속적인 확장이 가능한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ymverse.com

언론 연락처

심버스
한보람 매니저
02-6093-31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