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암앤해머, 12일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첫 론칭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깨끗한 향과 청정한 느낌의 강력한 세척력

출처: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22-01-11 09:40
  • 유한양행 ‘암앤해머’ 홍보 영상

  •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시즌3 ‘1호가 되고 싶어’

    SK스토아 더라이프샵 시즌3 ‘1호가 되고 싶어’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1일 -- 유한양행이 수입하는 암앤해머(ARM&HAMMER)가 SK스토아의 ‘더라이프샵’에서 12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탁월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2.21ℓ 8통 구성과 함께 10% 할인 혜택까지 만날 수 있다. 또 다음 달 2월 21일로 예정돼 있는 방송에서는 30일 무료 체험까지 제공하는 등 더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더라이프샵은 2018년 말 첫선을 보인 SK스토아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속과 품격을 모두 잡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특히 시즌 3부터 홈쇼핑 새 얼굴로 나선 배우 박시은의 꼼꼼한 상품 분석으로 더 신뢰를 얻고 있다.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공식 론칭하는 암앤해머는 175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1등 베이킹소다 브랜드로, 원료는 미국 와이오밍주 그린리버 호수에서 채취한 것만을 사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식품 첨가물 제조 기준으로 만들어진 탄산수소나트륨 100% 리얼 베이킹소다로 국내에서도 식품 첨가물로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과자·빵의 풍미와 맛을 더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유명 베이커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탈취·세정 능력이 뛰어나 빨래와 청소, 설거지 등 사용 범위만 100여가지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암앤해머 공식 수입원인 유한양행은 세탁 세제, 치약, 칫솔, 탈취제 등 다양한 암앤해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암앤해머는 지난해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달고나를 만드는 필수 재료로도 암앤해머의 베이킹소다가 주목받기도 했다.

유한양행 암앤해머 담당자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암앤해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특별한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개요

정직, 신용, 신뢰의 가치를 추구하는 유한양행은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All Star 기업 및 제약 부문 18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관심 대상이 되는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2021년 지수(지속가능발전소)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제약 회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언론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대행
엠미디어그룹
편집팀
김수석 편집장
02-784-79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