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갈매기의 노래 3’ 출간

시의 틀을 깨는 다채로운 시의 세계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2-01-12 15:5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갈매기의 노래 3’을 펴냈다.

이 책은 시인의 ‘갈매기의 노래’ 시리즈 세 번째 책이다. 살아가다 보면 많은 문제를 만나게 되고 답을 찾게 된다. 3집을 읽다 보면 힘들 때 만났던 문제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시인의 깊은 사색을 통한 답들이 시 속에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포기하지 않고 나아간다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희망의 노래를 들었다.

또한 이번 시집에는 한시들이 수록돼 있는데, 자유시를 읽다가 접하게 되는 한시를 통해 새로운 시의 세계로 빠져들었다. 특히 소쇄원에 대한 해석이 새롭게 다가온다.

시인의 통찰력에 감동하게 된다. 세상을 바라보는 시인의 따뜻하고 고운 마음이 시를 통해 전달됐다. 고운 시들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갈매기의 노래 3’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