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페이 그룹, 데이터베이스 관리 위해 퍼코나 선택

글로벌 결제 기술 회사인 멀티페이 그룹, 중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구현 위한 관리 서비스 제공할 업체로 퍼코나 선택

뉴스 제공
Percona LLC
2022-01-13 13:50
롤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 주자인 퍼코나(Percona)가 글로벌 결제 기술 업체인 멀티페이 그룹(MultiPay Group)과 마이SQL(MySQL)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배포를 위한 관리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멀티페이는 모든 결제 방식과 매입사의 단일 통합점 역할을 하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API를 제공한다. 현재 자라(Zara), 프레이저 그룹(Frasers Group) 등 24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멀티페이는 소매, 접대, 여행 및 운송 부문의 대규모 소매업체가 어디서나 모든 결제 방식을 수락할 수 있게 해 소비자와 소매업체 모두가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거래하도록 지원한다.

그러나 멀티페이의 서비스는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유용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에 의존해야 한다. 따라서 퍼코나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배포에 대한 최상의 조언, 전문 지식 및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 멀티페이는 자사의 운영 데이터베이스 및 관리를 위해 퍼코나 XtraDB 클러스터(XtraDB Cluster)와 퍼코나 모니터링 및 매니지먼트(Percona Monitoring and Management)에 의존하고 있다.

델리아 페더솔리(Delia Pedersoli) 멀티페이(MultiPay) 최고운영책임자는 “멀티페이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할당하는 방법을 통해 기술 제품을 꾸준히 성장시키고 빠르면서도 원활한 결제 경험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우리는 중요한 결제 인프라로 글로벌 소매 고객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항상 지원하기 위해 사전 계획을 수립한다. 퍼코나는 우리의 데이터베이스가 최고의 성능으로 실행되도록 24시간 동안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우리는 앞으로의 배포도 고려해 퍼코나의 중립적인 방식에 의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틴 제임스(Martin James) 퍼코나 EMEA 부사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고객들은 불편한 서비스에 대해 그냥 넘어가지 않는다. 멀티페이는 고객을 위한 결제 경험을 혁신하는 고유한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고객 서비스를 약속한 대로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퍼코나는 가용성을 위해 퍼코나 XtraDB 클러스터를 운영하는 것 외에도 연중무휴로 전문 지식과 지원을 제공해 멀티페이가 사업 목표에 부합하는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갖추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퍼코나는 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s)를 바탕으로 결제 플랫폼에서 필요한 높은 가용성을 제공하며 멀티페이가 장기적인 데이터베이스 및 클라우드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거래로 멀티페이의 비용 효율성이 높아지고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더욱 쉬워져 회사는 글로벌 확장을 계속하면서 더 많은 고객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멀티페이는 복잡한 기술 요구 사항을 처리하고 임무 중심의 고객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퍼코나의 관리형 서비스를 선택했다.

링크

· 퍼코나 XtraDB 클러스터 - https://www.percona.com/software/mysql-database/percona-xtradb-cluster
· 퍼코나 관리형 서비스 - https://www.percona.com/services/managed-services/percona-managed-database-services
· 멀티페이 - http://www.multipayglobalsolutions.com

기업 정보

퍼코나(Percona) 개요

퍼코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지원한다. 기존 배포,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및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마이SQL(MySQL®), 마리아DB(MariaDB®), 몽고DB(MariaDB®),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등 다양한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제품,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퍼코나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오픈 소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및 IT 전문가가 퍼코나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도구를 이용하고 있다.

퍼코나는 기업에 선택의 자유, 개발의 자유, 차별화의 자유를 제공해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퍼코나는 페이팔(PayPal), 비메오(Vimeo), 록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 듀오링고(Duolingo), 파이서브(Fiserv), 슬랙(Slack),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 렌트 더 런웨이(Rent the Runway)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데이터베이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는 소규모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erco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멀티페이(MultiPay) 개요

런던, 밀라노 및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멀티페이 글로벌 솔루션즈(MultiPay Global Solutions)는 전 세계의 대형 가맹점이 어디서나 모든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결제 기술 회사다. 올인원 애그노스틱 결제 솔루션은 모든 결제 수단과 인수자 간의 단일 통합점 역할을 하는 독특한 API를 제공한다. 멀티페이의 게이트웨이는 소매, 접객, 여행 및 운송을 포함한 모든 부문의 모든 결제 채널에서 작동한다. 고급화된 맞춤형 경험과 결합된 멀티페이는 모든 결제 요건에 대한 단일 응대 체제(SPOC)로 고객의 맞춤형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구축된 결제 기술 및 통합을 제공한다. 멀티페이 글로벌 솔루션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ultipayglobalsolutions.com)를 참조하면 된다.

Percona®는 퍼코나 LLC(Percona LLC)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기타 등록 및 미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단독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20050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rcon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퍼코나(Percona)
퍼코나 홍보 대행
원바이트(onebite)
조이 가디너(Zoe Gardiner)
percona@onebite.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