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임원 전체 무보수 근무 결의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 넷시큐어테크놀러지의 임원 전원이 흑자달성 시까지 무보수로 근무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의 박동혁 대표는 이미 지난 4월에 흑자달성과 보안업계 5위권 진입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때 까지 무보수 경영을 선언한 바 있으며, 금번 결정은 이와 같은 대표이사의 자구책에 임원들도 함께 동참하기로 자청한 것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무보수 근무와 동시에 임원들은 해당 사업본부의 비즈니스 모델을 새로이 검토하고 신규 전략을 정비해 나갈 계획이다” 며 “이는 회사를 완전한 흑자 구조로 돌려 회사의 가치를 올리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명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박동혁 대표는 “특히 최근 코스닥에 등록된 방화벽/VPN 전문업체인 어울림정보통신을 인수함에 따라 넷시큐어는 제 2의 도약이 필요한 매우 중요한 시기 이다” 며 “경영진의 원가절감 노력에 직원들의 사기 및 단합의지가 한층 높아졌으며, 이에 따라 빠른 시일 내 국내 대표적인 종합보안업체로의 자리매김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확신했다.

넷시큐어는 상반기 부실채권 손실처리 및 무형 자산 상각 등으로 적자를 기록한 바 있으나 영업으로 인한 사업구조 및 수익구조의 측면에서는 이미 안정적인 단계에 있기 때문에 올해 흑자전환이 확실시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