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WINDOWED EXPANDED BEAM CONNECTORS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22-01-18 10:00
안산--(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 제조기업인 포스텍은 WINDOWED EXPANDED BEAM CONNECTOR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 WINDOWED EXPANDED BEAM CONNECTORS는 뛰어난 광학 특성 및 신뢰성을 갖고 있으며 암수 구분이 없는 커넥터 디자인으로 매우 효율적인 것이 특징이다.

석유 및 가스 플래트 산업과 같은 아주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광학적 특성과 기계적인 안정성을 유지하는 게 주요 특징이다.

빔 확장형 커넥터 기술을 적용해 광학적인 특성을 안정화했으며 커넥터 전면에 Windowed를 채용해 열악한 환경하에서 반복 착탈 시 비결합 상태의 노출 상태에서도 완벽한 방수와 성능 유지가 가능해 광통신의 응용 분야를 획기적으로 넓히는데 큰 기여를 했다.

앞으로 포스텍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상황에 대응하고 업체 최고의 광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며, 사용자들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광통신을 이용한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스텍 개요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

제품 견적 및 문의
방산영업
차현상 이사
031-318-9350(내선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