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연세대학교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와 MOU 체결

2022-01-19 10:52
  • 왼쪽부터 연세대학교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 최재영 대표이사와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가 체결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연세대학교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 최재영 대표이사와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가 체결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9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연세대학교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대표이사 최재영)와 전략적 업무 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는 국내 최초로 연세대학교 의료원에서 교육부 승인을 거쳐 2021년 10월 설립됐다. 산학연협력기술지주회사로서 바이오헬스 분야에 특화된 자회사 및 손자회사들을 설립하고 육성하며, 대학의 바이오헬스 연구개발 선순환구조 구축을 목표로 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MOU를 통해 금융 자문과 자회사들의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투자를 주선한다. 양사는 바이오 분야 법인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는 “신한금융투자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바이오헬스기술지주회사의 우수기술을 결합해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며 “이번 MOU가 양사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조주익 과장
02-3772-3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