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 테크놀로지스, 17개국서 2022년 ‘최고 고용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2022-01-21 14:20
노이다,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기업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가 17개국에서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가 선정하는 ‘최고 고용기업(Top Employer)’에 이름을 올렸다.

우수고용협회는 기업 인재 정책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세계 최대 규모와 명성을 자랑하는 HCL은 직원 성장을 뒷받침하는 한편 세계 전역 고객의 가치를 제고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최고 고용기업으로 선정됐다.

HCL은 호주,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독일, 과테말라, 말레이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폴란드,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웨덴, 영국, 미국에서 최고 고용기업으로 선정됐다. 영국에서는 16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았고 폴란드, 스웨덴, 필리핀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수고용협회는 매년 우수한 인적 자원(HR) 정책을 통해 직원을 우선시하는 조직을 기린다. 우수고용협회 프로그램은 ‘HR 우수 관행 조사(HR Best Practices Survey)’ 설문 참여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 조직을 선정한다. 설문 조사는 직원 전략, 업무 환경, 인재 영입, 학습, 복지, 다양성 및 포용성 등 6개 HR 부문 20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데이비드 플링크(David Plink) 우수고용협회 최고경영자는 “HCL은 어려운 한 해 속에서도 예전처럼 뛰어난 인재 정책을 우선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HCL은 2021년에 더욱 커진 직업의 세계에서 여러 어려움을 잘 극복하는 한편 직원들의 삶에 확실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이어 “2022년 최고 고용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에 박수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아파라오 VV(Apparao VV) HCL 최고인사책임자는 “2년 동안 전 업무 현장에 불어 닥친 위기를 헤치고 또다시 최고 고용기업에 선정돼 자랑스럽다”며 “협력적이고 유연하며 열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HCL의 부단한 노력이 빛을 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HCL은 정책과 관행을 끊임없이 개선해 직원들이 내일의 문제에 대해 혁신적으로 사고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며 “이렇게 개선된 근무 환경은 직원들이 각자의 경력을 개발하고 개인적 발전을 꾀하는 데 동력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수고용협회 프로그램은 5대주 123개국/지역에서 지금까지 약 1857개의 최고 고용기업을 선정했다.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 개요

우수고용협회는 기업 인재 정책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직업의 세계가 풍요를 누릴 수 있도록 우수 관행을 앞당기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회사를 검증하고 평가해 우수 고용주를 선정한다. 약 30년전 설립된 우수고용협회는 지금까지 123개국/지역에서 1857곳이 넘는 조직을 인증했다. 우수고용협회의 인증을 받은 최고 고용기업들은 전 세계에서 800만명이 넘는 직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개요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는 글로벌 기업에 앞으로 10년을 내다보는 기술을 제공한다. HCL는 깊이 있는 산업 전문성, 고객 중심주의, 기업가 정신을 독려하는 고유의 기업 문화인 ‘아이디어프리너십(ideapreneurship™)’을 통한 ‘모드 1-2-3(Mode 1-2-3)’ 전략으로 기업이 차세대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HCL은 △IT/비즈니스 서비스(ITBS) △엔지니어링/R&D 서비스(ERS) △제품/플랫폼(P&P) 등 3개 사업부를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 ITBS는 글로벌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디지털 프로세스 운영 및 차세대 디지털 혁신 솔루션 분야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ERS는 제품 개발 및 플랫폼 엔지니어링과 관련된 모든 측면의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P&P에서는 글로벌 고객사의 기술 및 산업별 요구사항에 맞춰 현대화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한다. HCL은 최첨단 공동혁신 연구소와 전 세계적 유통 역량,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금융 서비스 △제조 △기술/서비스 △통신/미디어 △유통/포장 소비재(CPG) △생명 공학/헬스케어 △공공 서비스로 분류된 여러 수직 산업에서 총체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HCL은 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서 다양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지속 가능성, 교육 이니셔티브를 추구하며 자긍심을 높이고 있다. HCL은 2021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에 111억8000만달러의 연결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 50개 국에서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약 17만50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hcltech.com 을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가정 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모두 미래예측진술로 봐도 무방하다. ‘계획이다’, ‘예상된다’, ‘생각한다’, ‘전략’, ‘기회’, ‘예상’, ‘희망’ 등의 표현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으로는 규제 절차, 수익 변동성, 성장 관리 역량 부재, IT 서비스·비즈니스프로세스아웃소싱·컨설팅 서비스 시장 경쟁 심화, 가격 경쟁력 변동, 인도 임금 인상, 서비스·제품·요금 구조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 인재 유지·영입 능력, 비용 효율적이고 시의적절하게 인수 자산을 통합하는 역량, 프레임 계약에 대한 시간 및 비용 초과, 고객 집중력, 이민 규제, 국제 사업 관리 역량, 핵심 사업 분야의 기술 수요 감소, 통신 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인수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통합하는 역량, 브랜드 개발 노력의 성패, 서비스 계약에 대한 손해 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 성패, 정부의 재정적 지원 종료, 정치적 불안정성, 해외 자본 조달 및 인수 관련 법적 규제, 지적 재산권 무단 사용,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 경제 상황 등이 있다. HCL은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HCL의 경영진이 현재 입수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HCL은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00059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미주
미낙시 벤즈월(Meenakshi Benjwal)
meenakshi.benjwal@hcl.com

유럽, 중동, 아프리카
엘카 디알(Elka Ghudial)
elka.ghudial@hcl.com

인도 및 아태지역(APAC)
데브니타 파후자(Devneeta Pahuja)
devneeta.p@hcl.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HCL Technologies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