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디홈바이오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건강한 성장 위한 ‘잭과 홍나무’ 후원 물품 전달

2022-01-21 16:51
서울--(뉴스와이어)--부스러기사랑나눔회(대표 윤종선)는 1월 3일 디홈바이오로부터 ‘잭과 홍나무’ 1005세트(시가 2억100만원 상당)를 기증받아 서울· 경기·인천·안산·경북·대전·광주 지역의 지역아동센터와 학대 피해 아동쉼터의 아동 500여 명에게 나눔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디홈바이오는 뷰티 및 생활 건강 전문기업이다. 이번에 후원 물품으로 전달된 잭과 홍나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HACCP 안전관리 인증을 받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기반으로, 특허 물질인 초유 단백 분획물과 가시오갈피 숙지황 복합추출물 외 브로콜리·수세미오이·사과·감귤 농축액이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는 어린이 성장 보조 영양제로,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한 전문 제품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윤종선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하며 보호와 돌봄이 취약한 환경 속에서 아이들은 인스턴트식품 위주의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성장기의 영양 불균형이 심각해지고 있다”며 “이번 디홈바이오의 잭과 홍나무의 영양보조제 지원으로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2018년부터 4년간 지속해서 인연을 맺고 물품을 후원해 준 디홈바이오 이승찬 대표는 “아동 영양 섭취 제품에 관심을 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소외당하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영양제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영양 불균형의 위험에 처한 아동이 많아졌다고 들었는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분의 제품에 관심과 사랑이 아이들을 위한 기부로 지속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구매가 더 많이 이뤄질 수 있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1000원의 생명 씨앗으로 시작해 ‘빈곤 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미션을 가지고 36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 중심 △현장 중심 △후원 가족 중심의 원칙 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 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3월 24일 故 강명순 설립자 1주기 추모음악회 ‘부스러기가 꽃이 되다’를 개최할 예정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1000원의 생명씨앗으로 시작해 ‘빈곤 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 권리를 보장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36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 중심, 현장 중심, 후원자 중심의 원칙 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 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결식 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만드는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후원홍보팀
김민정 대리
070-7164-72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부스러기사랑나눔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