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알로소, 시그니처 시리즈 ‘사티’ 영상 이벤트 진행

봄철 이사 및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시그니처 시리즈 ‘사티’ 영상 공개,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휴식 재현

높은 등받이와 팔걸이, 좌방석의 세 면이 사용자를 감싸 극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트리플 레스트’ 소개

2월 28일까지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서 ‘사티’ 영상 공개 기념, 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2-01-28 10:1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봄철 이사 및 결혼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셀러 소파 ‘사티(SATI)’의 영상을 공개하며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로소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일상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사티가 선사하는 풍요로운 ‘쉼’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특히 소파에 앉는 순간 밀착되는 등받이와 팔걸이, 좌방석 등 세 개의 면이 만나 사용자의 온몸을 감싸주는 압도적인 휴식 ‘트리플 레스트(Triple-rest)’의 개념을 영상으로 풀어냈다.

이번 영상은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공개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만원 상당의 사티 3인 소파를 총 3인에게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부터,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캔들과 커피 기프티콘 등 일상 속 여유를 즐기기 좋은 선물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알로소 담당자는 “알로소의 시그니처 소파 사티는 높은 등받이와 팔걸이, 좌방석 세 개의 면이 사용자에게 극적인 편안함을 선사해주며 기대어 앉아 책을 읽거나 생각을 정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휴식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소파”라며 “이번 영상으로 사티 고유의 트리플 레스트 디자인이 선사하는 남다른 편안함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영상에 등장하는 사티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알로소의 정체성을 표현한 시그니쳐 소파이자 베스트셀러 시리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밀도 높은 휴식의 가치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사티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미국 ‘2019 IDEA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본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0)’ 본상을 받으며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알로소 홍보대행
KPR
이문정 AE
02-3406-21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