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픈 vRAN 및 패킷 코어 관련 GSMA NESAS 보안 인증 획득

5G vRAN, 4G vRAN, 5G 패킷 코어, 4G 패킷 코어, 마베니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웹스케일 플랫폼 제품 라인 해당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2-01-28 13:3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베니어(Mavenir)가 2021년 11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의 네트워크 장비 보안 보증 체계(Network Equipment Security Assurance Scheme, 약칭 NESAS)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구동돼 세계의 연결 방식을 혁신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가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다.

마베니어는 글로벌 모바일 네트워크 공급 업체 가운데 6번째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노키아(Nokia), 에릭슨(Ericsson), 삼성 등의 벤더에 이어 개발 및 제품 수명 주기 프로세스에 대한 평가와 독립적 감사를 수행해 설계, 개발, 구현, 유지 보수 프로세스에 보안이 어떻게 통합됐는지를 입증했다.

3GPP와 GSMA가 공동으로 정의한 GSMA NESAS는 모바일 산업 전반에 걸쳐 보안 수준 개선을 촉진하기 위한 범 산업 보안 보증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마베니어는 다음과 같은 포트폴리오에서 인증을 완료했다.

· 5G/4G 오픈 vRAN: 완전히 컨테이너화한 오픈 vRAN 솔루션으로 중앙 집중식 장치(CU)와 분산 장치(DU)를 포함한다.
· 5G/4G 패킷 코어: 완전히 컨테이너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모바일 코어
· 마베니어 웹스케일 플랫폼(Mavenir Webscale Platform, 약칭 MWP): 쿠버네티스(Kubernetes) 기반의 서비스형 컨테이너(CaaS), 서비스형 플랫폼(PaaS), MTCIL(통신 PaaS 계층)과 전체 FCAPS, 분석, 슬라이스 관리 및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이 포함된 관리 계층을 포괄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이다.

마베니어 제품보안/품질 총괄이자 오픈RAN 보안에 대한 FCC 산하 통신보안안전성상호운용성위원회(CSRIC) VIII WG2 공동 의장을 맡고 있는 마이크 반즈(Mike Barnes)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end-to-end)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로 안전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우선으로 한다”고 말했다. 그는 “vRAN, 패킷코어, 컨테이너화 플랫폼을 포함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품에 대해 주요 인증인 GSMA NESAS를 획득해 기쁘다”며 “개방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은 모든 설계, 구현, 운영 프로세스에 대해 안전한 제품 수명 주기와 방법론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마베니어가 GSMA NESAS 인증을 획득한 것은 잠재적인 보안 취약성을 완화하는 탄력성과 견고하고 안전한 전통적, 개방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입증하는 의미 있는 이정표다. NESAS 인증은 마베니어의 설계, 개발, 구현, 운영 프로세스에 적절한 보안 원칙이 통합돼 있음을 입증한다.

GSMA NESAS는 기존 네트워크 장비 업체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벤더가 사용하는 보안 제품 개발 및 제품 수명 주기 프로세스를 위해 모바일 산업 전반에 걸쳐 보안 수준을 계속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보안 보증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NESAS는 벤더의 개발 및 제품 수명 주기 프로세스에 따라 개발된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공통 보안 보증 및 기준을 제공해 보안 요구 사항이 단편화하는 것을 막는 데 이바지한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고 첨단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모든 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로서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쇄신하고 있으며, 가입자 점유율이 50%가 넘는 120여 개국 250곳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 업체들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avenir.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70051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미국)
엠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