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보더, 한국서 국제적 입지 확대

JRW의 동남아시아 직접 프랜차이즈 계약 확대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멕시칸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온더보더 멕시칸 그릴 앤 칸티나(On The Border Mexican Grill & Cantina)와 프랜차이즈 파트너 JRW(JRW, Inc.)는 한국에 13호점을 개점하는 등 동남아시아에서 브랜드 프랜차이즈 입지를 늘리기 위해 매진해 왔다.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2-3번지 AK플라자 4층에 위치한 온더보더 13호점은 2021년 11월에 오픈해 벌써 순항하고 있다. 온더보더는 한국에서 배달 전용 레스토랑 4곳을 포함해 총 17곳의 레스토랑을 열었다.

박수지(Suzy Park) JRW 최고경영자는 “광명 AK플라자는 최적의 입지였다”며 “메뉴와 레스토랑 디자인이 반경 5km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40만 명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음식과 분위기를 즐기는 가족과 쇼핑객들에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95평 규모의 13호점은 손님들이 한국에서 10년 넘게 즐겨 온 따뜻하고 활기찬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온더보더는 가족 단위 손님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쇼핑에 지친 손님들이 잠시 쉴 수 있도록 방금 만든 마가리타도 제공한다.

국제적 기회

온더보더의 한국 사업 활동은 기업 프랜차이즈 계약(Corporate Franchise Agreement),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Master Franchise Agreement), 라이선스 계약(Licensing Agreement) 등 크게 3가지다. 이를 통해 온더보더의 냉동식품과 방금 만든 밀키트, 칩, 살사, 퀘소 온라인(Queso On-Line)을 소매점을 거쳐 판매한다.

마이크 우드(Mike Wood) 온더보더 최고부동산책임자는 “온더보더는 해외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뛰어난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온더보더는 동남아시아에서 15년간 사업을 해 왔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운영 환경에 걸맞은 다양한 운영 버티컬(vertical)을 가맹점에 제공하는 성공적인 국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웹사이트(www.ontheborder.com/franchising)를 방문하거나 이메일(franchise@ontheborder.com)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더보더(On The Border) 개요

온더보더 멕시칸 그릴 앤 깐티나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멕시칸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다. 수상에 빛나는 마르가리타, 직접 만든 살사, 메스키트 불에 구운 뜨거운 화이타(fajita)로 유명한 온더보더는 정통 현대 멕시코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손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국 29개 주와 아시아에 포진한 130곳이 넘는 온더보더 레스토랑은 기념일을 맞은 손님들로 늘 북적인다. 웹사이트(ontheborder.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On The Border’를 팔로우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70056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ntheborder.com/

연락처

온더보더 멕시칸 그릴 앤 칸티나(On The Border Mexican Grill & Cantina)
르네 코스만(Renee Cossman)
renee@cossma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