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 일본 진출 8개월 만에 라쿠텐 ‘숍 오브 더 이어 2021 신인상’ 수상

출처: 오호라
2022-01-28 15:17
  • 오호라가 일본 진출 8개월 만에 라쿠텐 ‘숍 오브 더 이어 2021 신인상’을 수상했다

    오호라가 일본 진출 8개월 만에 라쿠텐 ‘숍 오브 더 이어 2021 신인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8일 -- 글로벌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대표 유기현)가 일본 최대 오픈마켓 라쿠텐이 선정한 ‘숍 오브 더 이어(Shop of the Year) 2021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는 오호라가 지난해 3월 라쿠텐 입점으로 일본 시장에 처음 진출한 후 8개월여 만에 거둔 성과다.

5조엔 매출을 달성한 라쿠텐은 매해 매출 및 유저 투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숍 오브 더 이어’를 발표하며, 올해는 5만5000여 개의 입점 브랜드들 중 142개 기업이 선정됐다.

오호라는 3월 라쿠텐 입점을 시작으로 6월에는 일본에서 자사 몰을 오픈했다. 또한 일본의 대표적인 백화점인 ‘제이알 교토 이세탄’과 진행한 팝업 스토어 행사에서는 제품 조기 품절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일본에서 2021년에만 누적 매출 200억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한국에서 2019년 론칭한 오호라는 새로운 테크놀로지 개발과 지속적인 R&D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세미 큐어 젤 네일을 선보이며 네일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원재료부터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뛰어난 품질로 2021년 12월 기준 국내 누적 판매 1000만 개, 누적 회원 수 200만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일본 및 미국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확장을 시작했다.

최명화 오호라 부대표는 “라쿠텐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오호라를 선보인 지 1년도 되기 전에 브랜드를 향한 큰 관심으로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이 ‘오호라를 통해 온전한 나다움을 표현하며 스스로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오호라의 비전에 공감할 수 있도록, 미국 및 동남아에서 올해 초 오픈한 자사 몰을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ohora.kr

언론 연락처

오호라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윤정하 과장
02-6951-35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