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블루 오션, 애드싱크와 300만유로 자금 조달 계약 체결

뉴스 제공
Alpha Blue Ocean
2022-02-02 11:1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에르 베니누스(Pierre Vannineuse)가 설립한 패밀리 오피스이자 대체 금융(alternative financing)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기업 알파 블루 오션(Alpha Blue Ocean)이 프랑스에서 새로운 혁신적 대체 금융 솔루션을 통해 애드싱크(ADTHINK)로부터 300만유로를 조달하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NFTY(종목코드: ALNFT: FP)로 사명을 변경한 애드싱크와 알파 블루 오션은 계약에 따라 3년 동안 최대 300만유로의 전환 사채를 발행한다.

이번 자금 조달 계약의 목적은 향후 3년간 그룹의 성장을 지원하는 한편 프랑스 디지털 광고 분야의 주요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사업을 다각화하는 것이다.

알파 블루 오션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IO인 피에르 베니누스는 “애드테크(AdTech) 리더이자 NFT[*] 시장의 미래 리더인 프랑스에서 새로운 투자로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포트폴리오에 있는 기업들의 모든 당사자의 이해관계에 부합하기 위해 꾸준히 탐구함으로써 프랑스 시장에 처음으로 이런 형태의 금융 상품을 도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대체 불가능 토큰(NFT)은 블록체인(대부분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같은 분산원장기술로 저장·등록되는 특별한 디지털 자산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코인 등의 대중적인 대체가능 토큰과는 전혀 다르다.

조나단 메틸론(Jonathan Métillon) 애드싱크 CEO는 “이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은 기존 주주들과 각 당사자의 이해관계를 조정해 우리가 애드싱크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키게 한다”며 “이 발행 자산은 우리의 일반적인 필요사항, 광고 활동 성장에 필요한 운전 자본 그리고 새로운 NFT 마케팅 서비스의 기술적 성장과 판매 신장을 위해 할당된다”고 밝혔다.

2017년 설립된 알파 블루 오션은 유럽 및 전 세계 특히 의료 혁신 부문의 대체 금융 전문기업이자 선도업체이다. 피에르 베니누스가 설립한 이 회사는 4년 동안 15억유로가 넘는 금융 계약을 체결했고 그중 60%가 건강 및 혁신 분야에서 이뤄졌다.

추가 정보 또는 알파 블루 오션 경영진과의 인터뷰 요청은 홍보실(pr@abo.co)로 연락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의 원문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문서다. 번역은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일한 문서인 원문을 참조해야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phablueocea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파 블루 오션(Alpha Blue Ocean)
라제 앨란타리(Rajae Elantari)
+971 58 539 7678
r.elantari@abo.co

사무엘 보톤(Samuel Botton)
+33 6 84 79 99 61
sbotton@stepcons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