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토스와 카이메타, 첨단 안테나 기술 및 소프트웨어 정의 지상 시스템 통합 솔루션 개발 위해 협력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2-02-02 15:50
레드먼드, 워싱턴/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의 세계화를 구현하는 통신회사 카이메타(Kymeta)(www.kymetacorp.com)와 선도적인 국가 안보 및 우주 솔루션 공급업체인 크라토스 디펜스 앤 시큐리티 솔루션즈(Kratos Defense & Security Solutions, Inc.)(나스닥: KTOS)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두 회사는 차세대 모바일 위성 안테나의 기능을 더 잘 활용하도록 현대의 가상화된 지상 시스템을 지원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하기 위해 협력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달성하려는 포괄적인 목표는 전자 조향 및 다목적 안테나를 지지·활용·관리·제어하는 지상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해 소프트웨어 정의 및 다중 빔 위성의 기능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는 것을 포함한다. 이를 위해 우선 동일한 안테나를 통해 LEO·MEO·GEO 위성 연결을 요구하는 다중 궤도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적 위성 연결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정의 원격 터미널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데 초점을 둘 전망이다.

우주 산업은 소형 위성, 확산 지구 저궤도(LEO) 위성군, 소프트웨어 정의 탑재물, 다중 궤도 서비스 등의 혁신 기술을 활용하는 ‘르네상스’에 집중되고 있다. 지상에서는 위성 네트워크에서 그에 상응하는 발전이 이뤄지고 있다. 이는 ‘서비스로서의 지상(ground-as-a-service)’ 서비스 제공업체, ‘이동 중 모바일 통신(mobile communications-on-the-move)’ 및 가상화된 지상 시스템의 성장에서도 확인된다. 우주 및 지상 연결의 양단에서 급물살을 타고 있는 이 같은 발전은 위성 시스템이 변화하는 필요·조건·서비스 수준·비즈니스 또는 임무 요건에 부응하며 더욱 역동적으로 작동해야 할 필요성을 시사한다.

크라토스의 그렉 퀴글(Greg Quiggle) 우주 제품 관리 부사장은 “현대의 모뎀/안테나 인터페이스는 우주 계층이 매우 동적인 다중 궤도 네트워크와 소프트웨어 정의 탑재물을 포함하는 수준으로 발전하는 시기에도 아날로그적이고 정적인 일대일 관계를 갖는다”고 말했다. 이어 “원격 터미널은 네트워크 에지에서 다중 빔, 다중 대역 및 다중 사용을 동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전자조향 안테나(ESA) 및 범용 고객 구내 장비(uCPE)의 고유한 기능을 수용하는 가운데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전환 원격 터미널(Digitally-Transformed Remote Terminal)은 카이메타의 ESA와 크라토스의 오픈스페이스(Kratos OpenSpace) 기술에 기반한 소프트웨어 정의 uCPE를 통합 터미널 패키지로 결합한다. 오픈스페이스 플랫폼은 위성 및 통신 사업자가 자체 위성 네트워크의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는 최초의 유일한 상용 소프트웨어 정의 및 조정 지상 시스템이다.

라일락 뮬러(Lilac Muller) 카이메타 제품 관리 부사장은 “우주 네트워크 가상화 혁명을 주도하는 크라토스와 협력해 u8 안테나 기술을 활용하는 디지털 지상 터미널을 공동으로 개발하게 돼 기쁘다. 카이메타의 u8은 정지궤도 및 비정지궤도의 지상 및 우주 기반 네트워크에서 개발 중인 기능의 잠재력을 열어줄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우주 계층의 변화에 동적으로 적응하면서 네트워크 에지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공동 개발 제품은 디지털 IF 상호운용성(DIFI) 컨소시엄의 IEEE-ISTO Std 4900-2021: DIFI 표준 v1.0을 포함하는 산업 표준을 준수한다. 크라토스와 카이메타는 우주 산업이 미래의 기회를 실현하고 더 큰 글로벌 통신 인프라와 산업의 통합을 촉진하는 데 있어 공통의 표준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믿는다. 두 회사 모두 우주 및 위성 시스템의 상호 운용성을 위한 표준을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설립된 독립 단체인 DIFI의 창립 멤버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Kymeta)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산하 기업인 렙톤 글로벌 솔루션(Lepton Global Solutions)은 카이메타의 위성 연결 솔루션을 호스팅하고 있으며,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맞춤형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기계적 구성 요소 없이도 위성을 추적할 수 있는 높은 처리량의 경량형 슬림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거점을 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카이메타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토스 디펜스 앤 시큐리티 솔루션즈(Kratos Defense & Security Solutions, Inc.)

크라토스 디펜스 앤 시큐리티 솔루션즈(나스닥: KTOS)는 혁신적이고 저렴한 기술, 플랫폼 및 시스템을 개발해 미국 국가 안보 관련 고객, 동맹국 및 기업에 공급한다. 크라토스는 입증된 상업 및 벤처 자본이 지원하는 능동적인 연구 및 간소화된 개발 프로세스 등의 방식을 통해 해당 산업에 필요한 혁신 기술을 신속하게 출시하고 있다. 크라토스는 무인 시스템, 위성 통신, 사이버 보안/전쟁, 마이크로파 전자장치, 미사일 방어, 극초음속 시스템, 훈련, 전투 시스템 및 차세대 터보 제트 및 터보 팬 엔진 개발에 특화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ratosDef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1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 문의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이사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서밋 그룹(The Summit Group)
아만다 배리(Amanda Barry)
PR/콘텐츠 이사
abarry@summitgroup.com

크라토스(Kratos)
미디어 문의
욜란다 화이트(Yolanda White)
858-812-7302 Direct

투자 문의
877-934-4687
investor@kratosdefense.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ymeta Corporation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