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탑재한 최신 질레트 베드 배틀로 질레트 컵 개최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 2만5000달러 상금 걸린 이틀 일정 대회서 경쟁

뉴스 제공
Gillette 뉴욕증권거래소 PG
2022-02-03 09:2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남성 미용 전문 기업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가 게임 및 e스포츠 분야의 최신 이니셔티브인 질레트 컵(The Gillette Cup)을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2월 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대회에는 앨런 ’브라이시’ 브라이스(Alan ‘Bricey’ Brice)와 레인 체임버스(Iain Chambers) 등 e스포츠 호스트와 해설자들이 참여한다. 질레트 컵은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들이 글로벌 포트나이트(Fortnite) 커뮤니티 회원과 함께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 구축한 맵인 질레트 베드 배틀(Gillette Bed Battles)로 경쟁하는 대회다. 4년째를 맞는 질레트 게임 연합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선발된 세계적인 스트리머들로 구성된 팀이다.

비게임 브랜드로서 e스포츠에 참여하는 선구적인 기업인 질레트는 2021년 11월에 맞춤형 질레트 베드 배틀 맵을 출시했다. 이 맵은 첫 2주 동안 25만회 이상의 플레이가 진행되면서 포트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전투 맵(Top Growing Combat Map)으로 자리 잡았다. 닥터루포(DrLupo)(북미), 엘데드(Elded)(멕시코), 조라바니(Jolavanille)(프랑스), 후안즈 구아르니조(Juansguarnizo)(멕시코), 오카스트린(oCastrin)(브라질) 등 전 세계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들이 먼저 게임을 즐겼다. 질레트 베드 배틀은 현재는 솔로 형식의 게임이지만 질레트 컵은 듀오 형식으로 진행되며 대회 종료와 함께 다시 솔로 형식으로 바뀐다.

게리 쿰(Gary Coombe) 질레트 최고경영자(CEO)는 “질레트는 12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스포츠 및 운동선수 후원 기업 가운데 하나였다. 우리는 이러한 유산을 최근 몇 년 동안 흥미롭고 빠르게 성장하는 e스포츠 세계에서 이어가고 있다. 우리는 질레트 컵을 통해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팬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두는 새로운 경험과 접근방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질레트 컵이 시작되는 첫날은 지역 게임(Regionals)에 초점을 맞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러시아, 스페인, 영국 등 6개 참가국에서 8개·2인 ’듀오’ 팀으로 구성된 총 96명의 선수가 게임에 참가한다. 모든 팀은 랭킹 포인트 시스템으로 총 세 개 라운드의 베드 배틀을 치르며 지역별 상위 2개 팀이 준결승에 진출한다. 둘째 날에는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진행되며 12개 팀이 6명씩 2개 조로 나뉘어 한 차례의 라운드를 치른다. 그리고 각 그룹의 상위 3개 듀오 팀(총 6개 듀오 팀)은 3라운드 결승전에 진출한다. 최종 듀오 팀이 질레트 컵 우승자가 되며 2만5000달러의 상금을 나눠 갖는다.

제1회 질레트 컵 우승을 놓고 팬, 팔로워, e스포츠 및 게임 커뮤니티 회원과 겨룰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은 다음과 같다.

· Pizfn (이탈리아)
· Llobeti4 (스페인)
· Vicens (스페인)
· Guanyar (스페인)
· MckyTV (독일)
· Jolavanille (프랑스)
· Hunter (프랑스)
· Twiks (프랑스)
· Floki (프랑스)
· Buster (러시아)
· Zakviel (러시아)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이자 포트나이트 e스포츠 선수인 스페인의 빈센스는 “첫 질레트 컵에서 질레트 게임 연합의 동료 선수들과 질레트 베드 배틀에 참가하게 돼 무척 영광이다. 팬과 팔로어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며 질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것을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들이 질레트 컵에 참가해 각자의 전략을 수립하며 질레트 컵의 첫 우승자를 가리는 과정을 시청하려면 이 링크(https://www.twitch.tv/Gillette)를 방문하면 된다.

질레트는 최근 틱톡(TikTok)에 자체 게임 채널(@GilletteGaming)의 스트리밍을 시작하고, 질레트 게임 연합 및 대회 주요 내용을 스트리밍하고 있다. 틱톡의 질레트 게임 채널을 꼭 확인하기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질레트 공식 웹사이트(https://gillette.com/) 방문 또는 트위터(Twitter) 및 페이스북(Facebook)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대회는 독립적으로 생성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로 에픽 게임즈(Epic Games, Inc.)에서는 후원, 보증 또는 관리하지 않는다.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는 120년 이상 정밀 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약 8억명의 삶을 향상해 왔다. 질레트는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질레트에 관한 상세 정보, 최신 소식 및 전체 제품 정보는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팔로우해 질레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P&G 개요

프록터 앤드 갬블(P&G)은 믿을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어(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이 있다. P&G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및 브랜드에 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타 P&G 관련 뉴스는 뉴스 페이지(www.pg.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10052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질레트(Gillette)
크리스틴 브라운(Kristyn Brown)
kristyn.brown@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