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2021년 4분기 클라우드 가입자 증가

신규 및 기존 고객사의 도입 확대로 2021년 4분기 Synchronoss Cloud 가입자수 성장율은 지난해 동기 대비 18% 증가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2-02-03 09:24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가 자사의 Synchronoss Cloud 사업이 2021년 4분기 가입자 숫자가 지난해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분기 기록한 16%, 2020년 같은 분기에 기록한 15%보다 높은 성장세다.

규모가 가장 크고 전략적인 비즈니스 세그먼트인 자사의 클라우드 부문 구독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은 Verizon, AT&T, Tracfone, Assurant 등의 기존 고객사가 추가로 도입하고 있으며 Synchronoss Cloud 신규 고객도 유입되고 있는 것이 핵심 동력이라 할 수 있다. 2021년 한 해 동안 Synchronoss는 Allstate Protection Plans, Telkomsel, TelkomSigma, Kitamura 등 4곳의 신규 고객사를 유치해 클라우드 계약을 체결했다. Allstate Protection Plans는 지난해 클라우드 오퍼링을 론칭했으며 다른 3곳의 신규 고객사 역시 2022년 중으로 개시할 예정이다.

Synchronoss의 사장 겸 CEO인 Jeff Miller는 “2021년 4분기 클라우드 가입자 실적이 강세를 보인 것은 자사가 그만큼 Synchronoss Cloud를 비즈니스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적극적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우리는 앞으로 이 전략적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오퍼링을 제공하는 한편, 기능을 향상하고 사용자 경험을 강화해 글로벌 사업 확대를 뒷받침할 것이다. 우리는 두 자릿수 수준의 가입자 수 증가율을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운영 모멘텀을 확보한 상태로 새해를 맞았다.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이 각자 클라우드 오퍼링을 론칭, 확대하는 가운데 이와 같은 강력한 모멘텀은 매출 확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Synchronoss Cloud는 화이트 라벨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기기와 클라우드 종류에 관계없이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을 백업, 동기화,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Synchronoss Cloud 오퍼링은 현재 다양한 모바일, 유선 서비스 상품과 기타 번들 오퍼링에 통합돼 있다. 이 플랫폼은 모든 종류의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관리, 공유, 보호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을 제시한다. 풍부한 기능을 자랑하는 개인 클라우드 오퍼링은 서비스 사업자가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고, 가입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며 브랜드 충청도를 구축하고 순익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ynchronoss는 3월 2021년 4분기 및 2021년 전체 실적 발표 시 클라우드 가입자 지표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공개된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홍보대행
Springboard
Domenick Cilea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Gateway Group, Inc.
Matt Glover and Tom Colt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