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스 레이싱 빅토리아, 브라이트코브 통해 트로츠비전 새단장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활용해 팬 인게이지먼트 늘리고 새로운 팬층 확보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2-02-03 10:1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니스 레이싱 빅토리아(Harness Racing Victoria, 이하 HRV)가 브라이트코브의 기술을 도입해 주문형 라이브 ‘올웨이즈 온(always on)’ 채널 ‘트로츠비전(TrotsVision)’을 최근 다시 출시했다고 세계 기업용 동영상 업계를 선도하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31일 발표했다.

트로츠비전에 힘입어 호주 하니스(harness) 경마 팬들은 27개 클럽의 경마 중계는 물론 경마에 대한 뒷이야기를 독점으로 다룬 주문형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HRV는 동영상 및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춘 덕분에 기존 팬층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새로운 팬들을 불러모으며 시장을 넓히고 있다. HRV에 따르면 동영상 우선 접근법에 힘입어 18~35세 팬들의 참여율이 2년 사이 250% 상승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경매 트랙이 문을 닫으면서 대중과 소통할 채널이 필요했던 HRV에게 동영상은 딱 맞는 선택지였다.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덕분에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24시간 언제나 제공할 수 있게 된 트로츠비전은 팬들에게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제공해 왔으며, 이를 통해 팬 참여를 높이고 전체 팬층도 늘렸다.

HRV는 브라이트코브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동영상 플랫폼을 도입하면서 사업 전반의 워크플로를 간소화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다. 또 경마의 공정성을 책임지는 직원들은 최근 경주를 재생해 반칙 행위를 확인하거나 논란을 불식시켰다. 또 클라우드 플랫폼상에서 주문형으로 경주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경주 회의 때문에 발생하는 막대한 시간과 자원을 아낄 수 있었다.

코디 윈넬(Cody Winnell) HRV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총괄은 “HRV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채널 강화에 초점을 맞춰 왔다”며 “특히 브라이트코브와 손잡고 동영상 전략을 발전시킨 덕분에 영향력을 상당히 확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경마 실황, 뒷이야기, 훈련사·기수·마주 인터뷰, 아름다운 말 이야기 등을 담은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많은 팬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며 “모두 디지털과 스토리텔링의 힘”이라고 덧붙였다.

제니퍼 그리핀 스미스(Jennifer Griffin Smith) 브라이트코브 최고마케팅책임자는 “HRV는 탄탄한 동영상 프로그램을 앞세워 디지털 우선 전략을 구현해 18~35세 팬들의 참여를 높이며 새로운 팬들을 불러모았다”며 “트로츠비전은 인게이지먼트를 향상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한편 더 매력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동영상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말했다. 이어 “트로츠비전이 브라이트코브를 통해 활기를 되찾고 디지털 입지를 다지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www.trotsvision.com.au)에서 HRV와 트로츠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안정성과 확장성, 안전성이 가장 뛰어난 동영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기업이 청중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제공하며, 대고객 판매를 더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 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업계 최고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히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으로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Brightcove. Video that means business™)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310056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러디스 뒤하임(Meredith Duhaime)
press@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