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암호화폐 카드 프로그램 다룬 사상 첫 보고서 발간

40개국에서 발행한 수백만 암호화폐 지원 카드에 대한 통찰력 공유

뉴스 제공
i2c Inc.
2022-02-03 10:30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뱅킹 기술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i2c (i2c Inc.)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드 부문인 암호화폐 지원 카드를 다룬 사상 최초의 보고서를 1일 발간했다.

이는 3대륙 40개 국가에서 진행 중인 4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지원 카드 프로그램을 통해 계좌 및 거래 데이터를 검토한 보고서다.

i2c는 암호화폐 카드를 발행하고 처리하는 세계적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500만장 이상의 암호화폐 지원 카드를 운영하고 있다.

i2c의 보고서는 다른 암호화폐 보고서와 달리 응답자의 진술이 아닌 실제 행위(거래 데이터) 및 검증된 인구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암호화폐 사용자에 대한 일반적 인식에 이의를 제기하는 한편 암호화폐 기술과 관련된 포괄적 성질과 국경을 넘어선 혜택을 조명하는 이번 보고서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다음과 같다.

· 암호화폐 지원 카드 소지자 가운데 45%가 35세 이상이다.
· 암호화폐 지원 카드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카드 프로그램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역외 거래를 처리한다.
· 암호화폐 지원 카드 프로그램의 역외 거래 달러 규모가 전통적인 카드 프로그램보다 7% 많다.

짐 매카시(Jim McCarthy) i2c 사장은 “암호화폐 지원 카드는 결제 산업에 신기원을 여는 동시에 진정한 글로벌 결제 프로그램의 미래를 제시한다”며 “결제 및 카드 소지자에 대한 사고 방식에 변화를 일으킬 정도로 암호화폐 관련 계좌, 혁신, 참여율이 지난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s://bit.ly/3rlffHB)에서 보고서 ‘암호화폐 지원 카드: 수치의 이면(Crypto-Backed Cards: Behind the Numbers)’ 전문을 내려받을 수 있다.

i2c(i2c Inc.) 개요

i2c는 설정이 자유로운 결제·뱅킹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독점 기술인 ‘빌딩 블록(building block)’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신용, 인출, 선불, 대출 등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손쉽게 개발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2c는 단일한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통해 업계 최고의 유연성과 민첩성, 보안성, 안정성을 선사한다. 2001년 설립된 i2c는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차세대 기술을 통해 200여 개 국가/자치령 내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시간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i2cinc.com)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i2cinc)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10056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2c Inc.
최고마케팅책임자
헤더 클리프턴(Heather Clifton)
media@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