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잠재 고객 인사이트 분야의 선도적 기업 위켓 랩스 인수

인수 후 브라이트코브의 막강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에 구독자 및 콘텐츠 데이터 추가해 최고의 투자 수익 구현 기대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2-02-03 14:53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용 동영상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위켓 랩스(Wicket Lab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위켓 랩스는 잠재 고객 인사이트 기업으로, 사용자에게 콘텐츠와 구독자 분석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고객사는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사용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방송 품질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동영상 및 시청자 인사이트를 포함한 포괄적인 실시간 분석을 통해 그 효과를 측정할 수 있다. 고객은 이러한 분석을 바탕으로 동영상 성과, 시청자 참여, 투자 수익률(ROI)을 파악할 수 있다. 고객사는 이런 데이터를 사용해 머신 러닝 모델을 통해 미래 행동을 예측하고 시청 행태, 맞춤형 재생 목록, 콘텐츠 분석에 기반한 추천으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가 위켓 랩스를 인수하면서 브라이트코브 고객사는 콘텐츠와 구독자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구독자 확보, 전환, 참여, 유지를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에는 다음과 같은 잠재고객 인사이트가 새로 추가됐다.

· 고객 평생 가치에 대한 심층적 이해
· 구독자 코호트 분석
· 그룹 간 콘텐츠 교차 프로모션을 위한 참여 분석 및 추천
· 장기적 관계와 가치를 이끌어내는 요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청자 행동 및 시청 콘텐츠에 대한 주요 트렌드
· 옵트인(Opt-in) 비교 벤치마크

이러한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은 잠재 고객의 역학과 신규 구독자 출처, 구독자 여정, 데이터 시각화 및 대시보드를 통한 구독 수익 증대 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이번 인수로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에 대한 노력을 가속해 고객사가 경쟁력을 유지하고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미타 달란(Namita Dhallan) 브라이트코브 최고제품책임자는 “브라이트코브는 분석, AI, ML로 뒷받침되는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도록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위켓 랩스 인수로 잠재고객 인사이트로 분석 솔루션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부가 가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재원을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비아 조지(Sylvia George) AMC네트웍스(AMC Networks) 성장 마케팅/잠재 고객 전략 부문 수석부사장은 “브라이트코브가 위켓 랩스의 잠재 고객 인사이트 플랫폼을 추가해 막강한 분석 솔루션을 더 확대하게 된 데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동영상 분석부터 콘텐츠 및 구독자 인사이트에 이르는 성과를 완벽히 파악할 수 있게 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 기반의 사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티 로버츠(Marty Roberts) 위켓 랩스 공동설립자/최고경영자(CEO)는 “브라이트코브의 일원이 돼 브라이트코브의 막강한 분석과 선도적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 우리의 잠재 고객 인사이트를 통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브라이트코브가 분석, 인공지능, 머신 러닝에 투자하는 것은 동영상 업계의 미래 혁신을 주도하는 데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위켓 랩스 동영상 정보 기술과 브랜드, 마케팅 자산, 전 세계 고객 관계를 인수할 예정이다. 위켓 랩스의 공동 설립자와 모든 직원은 브라이트코브 제품 및 엔지니어링 조직에 합류해 브라이트코브의 프리미엄 분석 및 동영상 인텔리전스 투자를 강화하게 된다.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이 가능하며 안전한 동영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이 시청자가 어디에 있든지, 어떤 기기로 콘텐츠를 시청하든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은 대고객 판매를 보다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rightcove.com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이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를 모토로 삼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특정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성장 전략 실행에 대한 회사의 입장, 위켓 랩스 인수 종료, 위켓 랩스 기술의 성공적 통합, 비즈니스와 고객, 리더십 위치와 시장 기회를 확대할 역량에 대한 진술 등이 대표적이다. 계획, 목표, 기대 및 의도, 과거의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자료에 언급된 진술,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도모하다’, ‘추정하다’, 또는 의미가 유사한 표현이 사용된 진술이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 등에 대한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이는 현재의 가용 정보와 회사가 전제로 한 가정을 기초로 한 것이다. 회사는 미래예측 진술에 반영됐거나 제시된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하지만 그러한 계획, 의도, 기대 또는 전략이 현실화되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는 없다. 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에 설명된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위험과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소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소로는 △위켓 랩스 기술, 사업, 고객 인수의 성공적 완료와 관련된 위험, 위켓 랩스 기술, 제품, 운영, 계약 통합의 어려움과 인수로 예상되는 이점을 실현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코로나19 팬데믹이 브라이트코브 사업과 경제 전반, 금융 시장 여건에 미치는 영향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능력 △손실 이력 △고객이 브라이트코브 제품을 폭넓은 채택하리라는 수요에 대한 기대 △데이터 전달, 저장을 포함해 브라이트코브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쟁 심화와 상품화 증가의 영향 △급속한 기술 변화에 발맞춰 업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능한 인재를 성공적으로 채용할 능력 △회사 보통주의 주가 변동성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근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 및 기타 자료에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아래 기술된 기타 위험 등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을 반영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20053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뒤하임(Meredith Duhaime)
Press@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