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울러 폰즈, 주요 인프라용 3D 보안 시스템 강화 위해 셉톤의 스마트 라이다 도입

뉴스 제공
Cepton, Inc. 나스닥 CPTN
2022-02-03 17:1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스마트 라이다 솔루션을 공급하는 셉톤 테크놀로지스(Cepton Technologies, Inc., 이하 셉톤)가 보안 솔루션 공급 업체인 보울러 폰즈 솔루션즈 컨설턴츠(Bowler Pons Solutions Consultants, LLC, 이하 보울러 폰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첨단 라이다 기반 3D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한다.

보울러 폰즈는 출입 통제, 경비, 영공 및 기타 보호 구역 등 고도의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기술 중심의 첨단 전자 보안 시스템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메릴랜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MMT Vista®-P 센서의 강력한 인지 기능을 다중 감지 방식에 적용해 물체를 정확하게 감지, 추적 및 분류하는 비용 효율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난 3D 모니터링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같은 기능은 하나의 융합 및 분석 엔진을 통해 사전 정의된 위협, 행동 및 규칙에 대한 관심 상황을 평가한다. 셉톤의 라이다 통합은 기존 카메라의 3D 이미지 캡처 기능 부족, 최적의 조명 조건 및 레이더의 낮은 공간 해상도 의존성 등 센서의 중요한 한계를 해결하고 라이다의 고해상도 3D 이미지, 임베디드 기반 실시간 차원, 위치 및 속도 정보 등으로 감지 및 분류 정확도를 개선했다. 또 라이다 센서는 ’익명’(예: 개인 식별 불가)의 정보를 포착해 신속한 자율 경보 생성에 도움을 준다. 그 결과 운영자 응답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 이상 징후를 감지·대응한다.

마크 홈스(Mark Holmes) 보울러 폰즈 공동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는 ”고해상도 및 장거리 기능이 결합된 셉톤의 Vista®-P 시리즈 라이다 센서는 현재 우리가 고객과 함께 개발 중인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실제 환경 및 관심 대상에 대해 비용 단위당 더 높은 충실도를 제공한다. 셉톤의 방향성, 무회전 라이다 설계 덕분에 Vista-P 라이다는 여러 환경 및 사용 사례에 쉽게 통합된다. 셉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이 완전한 360° 회전 라이더가 필요하지 않지만, 환경과 활동에 대한 고해상도 시각적 캡처가 필요한 영역에 비용 효율적인 라이다 센서를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홈스는 또 ”지능적으로 처리된 라이다 데이터로 구동되는 보울러 폰즈의 솔루션은 기존 전자 보안 시스템에 의한 몇 가지 중요한 기능적 격차를 해결할 수 있다. 먼저 3D에서 실시간 물체 감지, 추적 및 분류가 가능하다. 둘째, 사용자가 실제 경보와 거짓 경보 또는 성가신 경보를 효과적으로 구별하고 그에 따라 신호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해 작업자의 과부하와 그에 따른 둔감성을 감소시킨다. 마지막으로 강력한 통합 센서 제품군을 통해 접근 통제, 처리량 분석, 리소스 계획, 안전 모니터링, 이용률 관리, 스마트 유틸리티 등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풍부한 데이터 분석이 동시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새로운 기술을 배포하는 경우와는 달리 라이다를 이용하는 경우 고객이 모든 것을 분해하고 처음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없다. 셉톤과의 파트너십은 기존 비디오 및 열화상 카메라, 레이더, 보울러 폰즈의 첨단 분석 소프트웨어를 통한 기타 2D 또는 트립-라인 감지 기능과 라이다를 통합해 기존 보안 시스템을 빠르게 개선하는 유효한 메커니즘을 제공한다”고 부연했다.

셉톤의 최고경영자(CEO)인 전 페이(Jun Pei) 박사는 ”보안 애플리케이션은 정확성, 속도 및 적응성을 요구한다. 보울러 폰즈는 셉톤의 스마트 라이다 솔루션을 활용해 다른 센서들과의 원활한 작동으로 모니터링되는 공간에 대한 완전한 이미지를 제공해 이런 요구에 부응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페이 박사는 또 ”셉톤의 독보적인 MMT®로 구동되는 라이다 센서는 성능, 안정성 및 비용 효율성 면에서 확장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도록 설계됐다. 보울러 폰즈가 보유한 핵심 솔루션 시스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보안 솔루션을 보강하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 라이다 기술로 중요한 인프라 보안을 강화하는 것은 생각보다 쉬울 수 있다. 우리는 보울러 폰즈와 협력해 라이다가 더 높은 수준의 시스템 효율성, 정확성 및 자동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능 및 사용 사례를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셉톤 테크놀로지스(Cepton Technologies, Inc.) 개요

셉톤(Cepton)은 자동차(ADAS/AV), 스마트 시티, 스마트 공간 및 산업용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에 라이다 기반 솔루션을 공급하는 실리콘 밸리의 혁신 기업이다. 셉톤의 목표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모션 기술(MMT®)을 적용한 라이다를 중심으로 성능, 비용 및 안정성을 모두 고려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달성하는 한편, 산업 전반에 걸쳐 확장할 수 있고 지능적인 3D 인식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이다.

셉톤은 선도적인 글로벌 상위 5대 자동차 OEM에서 차량 모델 수 기준 업계 최다 ADAS 라이다 시리즈 생산 상을 받았고, 기타 상위 10대 OEM과도 협력하고 있다.

2016년 설립된 후 광범위한 첨단 라이다 및 이미징 기술 분야에서 수십년간 몸담은 업계 베테랑들이 이끌어온 셉톤은 고성능, 고품질 라이다 솔루션의 대중 시장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셉톤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또 미시건주 트로이에 사업 개발 시설을 갖추고 메트로 디트로이트 지역 OEM 및 티어-1 업체들을 지원하며, 독일, 일본, 인도, 중국에서도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epton.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witter) 및 링크트인(Linkedin)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보울러 폰즈 솔루션즈 컨설턴츠(Bowler Pons Solutions Consultants, LLC) 개요

보울러 폰즈는 미국 기반의 소수 민족 및 전역 군인 소유 소기업(VOSB)이자 SBA 인증 8(a) 약자 소유 소기업(Small Disadvantaged Business)으로 솔루션 개발과 기술 컨설팅에 주력하며, 전문 분야는 엔지니어링, 연구 및 개발, 사이버 보안, IT,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하다. 정보 및 네트워크 보안에서 물리적 보안 기술의 설계·개발·통합·지원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보안 역량을 기반으로 구축된 보울러 폰즈는 가장 시급하고 긴급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클라이언트별 통합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시스템 설치 담당자가 미국 전역에 분산돼 있다. 보울러 폰즈는 고도의 보안 및 디지털 솔루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사고 리더 기업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owlerpons.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2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p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셉톤 테크놀로지스(Campton Technologies)
페이시 리(Faithy Li)
media@cep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