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MWC 2022서 최신 5G 표준·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고급 솔루션 선봬

“테스트를 넘어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업계가 6G로 발전하면서 고급 네트워크 및 UE를 지원하는 테스트 및 분석 솔루션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02-03 17:44
성남--(뉴스와이어)--첨단 및 융합 네트워크를 위한 혁신적인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안리쓰코퍼레이션이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Mobile World Congress, 홀 5 스탠드 D41) 2022에서 최신 5G 표준 및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고급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5G 장치와 네트워크 기술은 현재 출시되고 있으며 더 빠른 속도와 용량, 더 짧은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산업계는 또한 Open RAN, Cloud/EDGE 개발 및 가상화된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새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 이룰 통해 새로운 활용 사례와 새로운 응용, 5G를 넘어 기술의 진화, 지속 가능한 사회의 발전을 위한 미래 플랫폼이 마련된다.

안리쓰는 기술을 개발하거나 사용하고 있는 에코 시스템이 가능하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산하고, 산업용 수직형 신상품과 서비스의 실현을 가속해 이 여정에 기여하고 있다.

안리쓰는 스탠드 방문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시연하고, 사고 리더십과 신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5G 이상을 위한 기술 및 측정

3GPP는 Release 18부터 ‘5G-Advanced’에 대한 작업을 시작해 이미 6G에 대한 기술을 산학계에서 평가하고 있다. 안리쓰는 미래의 통신 기술 및 관련 측정 요구 사항을 정의하고 구체화하기 위해 여러 프로젝트 및 컨소시엄에 참여하고 있다.

◇dSPACE를 사용하는 차량용 V2X를 위한 5G 네트워크 슬라이싱

안리쓰 MT8000A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및 dSPACE VEOS (PC 기반 시뮬레이션 플랫폼)는 dSPACE AURELION 센서 현실 시뮬레이션과 함께 차량용 V2X 사용 사례를 위한 5G 네트워크 슬라이싱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차량 외부에서 센서 정보를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AICW (Advanced Intersection Collision Warning)를 시연해 차량이 교차로 충돌 위험을 감지하고, 이에 따라 운전자에게 경고하도록 한다.

◇5G URLLC (Ultra Reliable Low Latency) 검증 및 통신 보장

URLLC (Ultra-Reliable Low Latency Communication)는 데이터 센터를 5G 모바일 액세스에 연결하는 스마트 팩토리/산업 자동화, 자율 차량, 의료 및 다중 엑세스 에지 컴퓨팅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핵심이다. 안리쓰 MT1000A Network Master Pro는 10G, 25G 및 100G 인터페이스를 갖춘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테스트 솔루션으로 중요한 네트워크 성능 매개변수를 정확하게 분석해 URLLC 및 종단 간 서비스 품질을 보장한다. 대기 시간, PTP 클록 동기화, Wander의 정확한 측정, GPS, GLONASS, Galileo, Beidou 및 QZSS에 대한 연결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Network Master Pro MT1000A는 대기 시간이 짧고 빠른 5G 모바일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안리쓰는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를 통해 모바일 기기의 데이터 중단을 거의 없는 것을 목표로 하는 3GPP가 도입한 새로운 핸드오버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율주행 차량이나 원격 수술에서는 1밀리초 이하가 중요하므로 모바일 기기 간 URLLC와 원활한 데이터 연속성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장치가 이동 중일 때도 이런 엄격한 요구 사항을 유지하려면 새로운 핸드오버 기술이 필요하다.

◇5G 기지국 현장 엔지니어를 위한 완벽한 툴박스

MS2090A Field Master Pro는 5G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RF 현장 엔지니어를 위한 포괄적인 툴박스를 제공한다. 5G 빔 분석기, 변조 품질, 시간 오프셋, 간섭 찾기,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측정이 모두 포함된다. 주파수 옵션은 FR1 및 FR2 대역을 포괄하며, 110MHz 대역폭의 RTSA는 간섭 검색 속도를 높이고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를 위한 서비스 보증

안리쓰는 CSP를 위한 서비스 보증,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고객 환경 관리 및 증강 분석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SA/NSA 네트워크, 가상화 및 클라우드 지원네트워크, 2G~4G 네트워크를 보장한다.

◇가상 모바일 세계 Congress 2022

안리쓰는 바르셀로나에서 참석하는 것 외에도 가상 MWC 무선 기술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가상 이벤트에서는 업계가 6G를 향해 나아가면서 첨단 네트워크와 UE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 테스트 및 분석 솔루션을 집중 조명할 것이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 연구 개발(R&D) 제조·설치·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사물인터넷(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