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새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콘트라 마션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 설 연휴 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새해 아웃도어 활동·등산 위해 더욱 뛰어난 기능성 등산화 선봬

콘트라텍스 소재로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 제공

활동성 강조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매력 더해 눈길, 다가오는 해빙기 아웃도어 신발로도 활용하기 좋아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접지력으로 안전한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을 도울 기능성 등산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서운 추위는 여전하지만 시기상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이 벌써부터 아쉬운 요즘, 설 연휴가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하고자 등산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겨울 산행은 추위와 눈길 미끄러짐 사고는 물론, 사계절 중 체력 소모가 가장 심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추위가 풀리며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도 다가올 예정이라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대비책을 준비해야 한다.

콘트라 마션 등산화는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투습성 역시 뛰어나 땀으로 인한 찝찝함을 최소화한다. 숨 쉬는 방수 소재료 불리는 해당 소재는 특수 폴리우레탄의 멤브레인(얇은 막)을 접착해 만든 것으로, 뛰어난 기능 덕에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돕는다. 또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한 착용을 돕는 오소라이트 인솔을 사용한 점도 주목 된다. 낮은 기온과 거친 노면 탓에 쉽게 지치기 쉬운 겨울 산행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최대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발의 피로도 경감을 돕는다.

이외에도 접지력·내구성이 좋은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겨울 산행 시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신발 끈 부분에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밀착도 조절을 위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어 탈착이 편리하며,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를 적용해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 균형감을 유지한다. 활동성을 강조하며 스포티한 무드까지 더한 디자인의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네이비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길었던 연휴가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아웃도어 활동을 펼치려는 이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아직 완전히 풀리지 않은 날씨와 거친 노면으로 변수가 많은 겨울 산행 또는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에서는 활동량·체력 소모가 큰 만큼 사고 위험성이 높다”며 “몸을 지켜줄 안전 장비는 물론 안전 수칙을 정확히 알고, 아웃도어 활동에 임한다면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은 물론, 다가오는 해빙기까지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