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아웃 브랜드 업핏, 한남동에 복합 피트니스 라운지 오픈

뉴스 제공
유니언플레이스
2022-02-07 09:00
서울--(뉴스와이어)--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대표이사 이장호)의 워크아웃 브랜드 ‘업핏’은 한남동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와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에 어패럴 스토어, 건강 스무디샵까지 결합한 복합 피트니스 라운지(2호점)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업핏 피트니스 한남점은 이태원 제일기획 건너편의 유니언타운 한남점 내에 위치하며, 한남동 로컬 사람들이 편리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갖췄다. 특히 업핏은 넓고 쾌적한 피트니스, 프라이빗한 필라테스 공간에 더해 업핏 브랜드의 의류와 운동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어패럴 스토어, 건강한 음료를 운동 후 바로 즐길 수 있는 스무디샵, 바디 프로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등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화된 운동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업핏 한남 라운지를 기획한 스포츠사업부문 이승현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업핏은 운동을 즐기는 한남동의 로컬 사람들에게 단순한 운동 공간를 넘어서 업핏을 입고, 업핏을 마시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업핏은 워크아웃 공간의 복합 운영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어패럴, 보충 식품 등의 유통 사업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유니언플레이스의 브랜드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박지빈 CBO는 “업핏은 도시인들이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운동을 통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루틴을 제공해 일상의 자극제로서의 워크아웃 브랜드로 키워간다는 계획”이라며 “앞으로 운동을 즐기는 도시인들에게 최적화된 복합 운동 공간과 혁신적인 스포츠 웨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보충 식품 등을 도시인들에게 공급해 건강한 도시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브랜드의 궁극적인 전략 방향”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산 1호점에서 피트니스센터와 필라테스 스튜디오, 풋볼 그라운드 등 다양한 운동 공간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남 라운지를 오픈하는 업핏은 올해 하반기 피트니스, 골프, 요가 등의 추가 라운지 확장과 유통 판매 사업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유니언플레이스 개요

유니언플레이스는 부동산 개발과 공간 브랜드 운영을 통해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2017년에 설립된 유니언플레이스는 2021년 기준 자본금 16억원, 매출액 40억, 사원수 70명 규모이다. 본사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1 유니언타운 당산 사옥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삼동과 서초동에 각각 사옥이 있다. 복합 개발 기획 및 컨설팅, 공유주거/공유오피스/공유주방/F&B/어학/스포츠 공간 브랜딩 및 직영, 위탁 운영 사업을 하고 있다.

업핏 공식 웹사이트: https://upfit.co.kr/
업핏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pfit_official/
업핏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mkZUhu7vY-I8yv-...

웹사이트: http://www.unionplace.kr

연락처

유니언플레이스
박지빈 실장(Kevin Park CBO)
02-2672-121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