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랜드 인베스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오픈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해요”

뉴스 제공
블루락인베스트
2022-02-04 15:16
서울--(뉴스와이어)--공·경매 컨설팅 전문 블루랜드 인베스트(대표 이은주)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블루랜드 인베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최신 부동산 경매 소식과 추천 물건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전담 직원을 통한 실시간 상담도 할 수 있다.

​손청락 블루랜드 인베스트 이사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상담이 활성화되면서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요청이 늘어나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필요성이 대두돼 채널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컨설턴트의 개인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이 이뤄지고 있었지만, 이번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블루랜드 인베스트는 해당 채널을 통해 부동산 경매 정보는 물론, 다양한 수익 투자 사업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블루랜드 인베스트’를 검색하면 된다.

블루락인베스트 개요

블루랜드인베스트는 공·경매 부동산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전국 부동산 경매 정보, 부동산 경매, 법원경매, 부동산 무료 경매 사이트, 법원 경매 컨설팅, 공매, NPL, 권리 분석,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blinvest.co.kr

연락처

블루랜드인베스트
손청락 이사
010-5302-05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블루락인베스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