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원스, 간편하게 섭취하는 피부 미백제 ‘트윙클 글로우’ 출시

국제적 원료사의 프리미엄 원료 활용한 자체 개발, 하루 한 포 섭취로 경험하는 맑은 피부

뉴스 제공
리원스
2022-02-07 09:43
서울--(뉴스와이어)--리턴티와 효소, 다이어트 제품들로 사랑받은 이너뷰티 브랜드 리원스(re;once)가 피부 미백의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간편 식품 ‘트윙클 글로우’를 7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트윙클 글로우는 리원스(re;once)와 코스맥스바이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퓨어화이트컴플렉스4-max’(이하 4-max)를 주원료로 한다. 해당 원료는 미백 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 △비타민C △연어이리추출물 △화이트토마토를 배합해 제작됐다.

글루타치온은 피부 노화와 트러블의 핵심 원인인 멜라닌 활성화를 최대 400%가량 억제하고, 주변 세포를 공격하는 활성 산소를 막는다. 연어이리추출물과 화이트토마토는 체내 항산화작용을 촉진해 단기적인 미백 효과를 넘어 피부 건강 자체를 개선하는 원리다. 4주간의 섭취 과정에서 모공, 기미, 홍반, 주름 등이 2~30%가량 감소하는 임상 결과를 보였다.

코스맥스 담당자는 “4-max는 피부 미백과 항산화 작용의 핵심 원료로, 국제적 원료사인 Lallemand사의 건조 효모, Pureway 비타민C 등 프리미엄 라인 재료 등 총 1400mg을 사용했다”며 “이는 미백 제품으로 알려진 유사 기능 제품들보다 높은 함량 수치며, 섭취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 개선을 돕도록 글루타치온의 체내 합성 재료인 시스틴과 메티오닌을 비롯한 다양한 비타민 및 셀린 성분 함량까지 고려했기에 차별화된 효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원스(re;once) 담당자는 제품 구성에 대해 “섭취 과정의 불편함을 없애고자 프랑스 유기농 오렌지 추출물로 새콤한 향과 맛을 살렸고, 간편한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결과적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과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윙클 글로우는 7일부터 리원스(re;once)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간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지급하는 론칭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리원스(re;once) 개요

리원스(re;once)는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을 취급하는 이너뷰티 업체다. 글로벌 원료사와 연계해 엄선한 상급 원료를 기반으로 제조하며 ‘단순 영양제가 아닌 나를 위한 선물’을 경영 철학으로 삼았다. 출시한 효소, 붓기 차, 다이어트 보조제가 SNS 커머스 기반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021년 3월 브랜드 론칭 이후 9개월간 약 2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eonce.co.kr/

연락처

리원스(re;once) 홍보대행
뷰티셀렉션
경영지원팀
최석준 매니저
1800-57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리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